"속살 포착" 바비, '빨래판 복근' 섹시 스웨그

기사입력 2017.07.21 8:14 AM
"속살 포착" 바비, '빨래판 복근' 섹시 스웨그

[TV리포트=신나라 기자] 바비의 섹시한 ‘빨래판 복근’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에서는 바비의 섹시한 ‘빨래판 복근’이 공개된다. 홍진영-바비-진환-진정선이 여름 맞이 물놀이를 떠나기 전 각자 준비를 하던 중, 화끈하게 상의를 탈의 한 바비의 모습이 포착된 것. 

이때 홍진영이 그의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보고 놀라 비명과 함께 동공지진을 일으켰다.

공개된 사진 속 바비는 과감하게 상의를 탈의하고 옷을 갈아입으며 짐승남의 매력을 폭발시키고 있다. 이때 드러난 그의 조각같은 몸매가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만든다. 그의 군살 없이 슬림한 몸매와 적재적소 탄탄하게 자리잡은 울끈 불끈 근육들은 마치 섬세하게 세공된 조각상을 방불케 한다.

특히 쩍쩍 갈라져 선명하게 드러난 바비의 ‘빨래판 복근’은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 예정.

이때 갑자기 등장한 홍진영은 비명을 지르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당황한 홍진영이 바비에게 “수영복 입고 간다며?”라고 말을 돌리려 하자 바비는 “그것도 훔쳐 보게요?”라며 뒤지지 않는 입담으로 맞받아쳤고, 이에 홍진영은 얼굴을 붉히며 극구 부인해 과연 이들의 진실 공방은 어떻게 끝이 날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섹시 스웨그를 폭발 시킨 바비의 명품 ‘빨래판 복근’ 공개 현장과 바비와 홍진영 사이 ‘복근 훔쳐 보기’ 진실 공방의 결과는 21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