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픽] 병주고 약주기…'무도' 지옥군대 다음은 천국바캉스

기사입력 2017.07.22 8:12 A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이우인 기자] 바캉스를 보내준다며 멤버들을 군대로 보냈던 ‘무한도전’이 멤버들에게 진짜 바캉스를 선물한다. 멤버들을 비롯해 매니저와 스타일리스트까지 패키지로 호텔과 식사권을 제공하겠다고 나선 제작진 때문에 멤버들이 놀랐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오늘(22일) 토요일 오후 6시 15분 방송되는 MBC ‘무한도전’은 ‘진짜사나이’ 특집 마지막 회와 ‘안 개의치 않은 바캉스’ 편이 방송된다.



훈련소 퇴소 후 한자리에 모인 멤버들은 군대의 추억을 한가득 쏟아냈는데, 믿을 수 없는 다음 진행에 어안이 벙벙해졌다. 제작진이 멤버를 포함해 매니저, 그리고 스타일리스트까지 카메라(=녹화) 없는 바캉스를 선물하겠다고 한 것.



제작진은 “팀 별로 진짜 바캉스를 보내드린다. 다섯 팀을 다 보내드릴 순 없고 퀴즈를 통해 1등 팀에게 호텔 및 식사권이 포함된 여행권을 제공하겠다”며 성적에 따라 서울, 제주, 해외로 여행지를 정하게 된다고 공언했다.



이에 놀란 멤버들은 믿기지 않은 듯 “애들 30사단에 보낼거냐”, “씨익 웃는데” 등 아무말대잔치를 벌였지만, 이내 “뭡니까. 저희가 뭘 풀면 돼요?”라며 의욕을 활활 불태워 웃음을 자아냈다.



그렇게 ‘안 개의치 않은 바캉스’ 퀴즈가 되려던 찰나, 하하는 손을 번쩍 들고 “질문 있다. 이게 좀 불공평한 게임이다”며 공정성에 의문을 제기했다. 하지만 그는 퀴즈를 풀고 난 뒤 제작진이 준비한 남다른 퀴즈에 감탄하며 “세상에 이렇게 공평한 퀴즈쇼가 없다”고 극찬을 마지 않았다는 후문.



특히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다섯 명의 멤버 뿐 아니라 이들의 바캉스를 준비했던 매니저와 스타일리스트들이 함께 퀴즈를 푸는 모습이어서, 이 퀴즈가 어떻게 진행될지 이 퀴즈에서 1등을 해 진짜 바캉스를 선물 받을 팀이 누가 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카메라 없이 자신들만의 온전한 바캉스를 떠날 팀은 누가 될지, 제작진은 이들에게 진짜 바캉스를 선물할지, 포복절도하게 만드는 멤버들과 스태프들의 퀴즈 풀이와 입담은 오늘(22일) 방송되는 ‘무한도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MBC ‘무한도전’

연예 강하늘 “배우로써 내 광기는 ‘몰입’, 그 원동력은 ‘재미’” [화보] [TV리포트=조혜련 기자] 배우 강하늘이 배우로써의 원동력을 털어놨다.20일 매거진 ‘에스콰이어’ 측은 강하늘과 함께한 화보 및 인터뷰를 공개했다. 화보 속 강하늘은 스포티한 의상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는 그의 다양한 모습이 담겼다. 짓궂은 요구에도 망설임 없이 선뜻 응하는 그의 모습은 ‘역시 강하늘’이라는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지난해 5월 군복무를 마친 후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연극 ‘환상동화’, 여행 예능 ‘트래블러-아르헨티나’까지 종횡무진 중인 강하늘은 “배우로써 나의 광기는 ‘몰입’에 가깝다. 그 원동력은 ‘재미’인 것 같다”고 말했다.그는 “좋은 작품이면 분명 애정이 생길 거고, 그러면 캐릭터를 잘 표현하기 위한 노력을 하게 된다”라고도 밝혔다. 배우나 연예인으로서의 전략적 선택은 일절 배제하고 늘 스스로 재미있게 읽은 각본을 최우선 조건으로 고려한다는 것이다. 드라마 종영 이후 연극 무대를 찾은 이유에 대해 강하늘은 “연극 배우였던 부모님 덕분에 어릴 때부터 연극을 즐겨봤고, 좋은 연극 작품들이 이름을 알리는 데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싶다. 이 마음으로 흥행작품이 끝난 후 연극 무대에 서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이어 “감히 제가 뭐라고 이런 생각을 하는 건지 스스로 의심될 때도 있지만 무대에 설 때면 확신이 생긴다”고 덧붙이며 무대에서 관객들을 만나는 근황에 행복감을 내비쳤다.강하늘의 화보와 인터뷰는 ‘에스콰이어’ 2020년 3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에스콰이어
연예 백종원 깜짝…‘맛남의광장’ 나은 ‘붕어빵 부모님’ 등장 예고 [TV리포트=조혜련 기자] 20일 방송될 SBS ‘맛남의 광장’에서는 나은의 부모님이 등장, ‘맛남의 광장’을 따뜻하게 달군다.지난 제주 편에 이어 공주 편에도 함께하게 된 나은은 장사가 시작되자 직접 테이블을 찾아가 손님과 눈 맞춰 이야기하는 등 남다른 서비스를 선보였다. 나은은 손님들과의 자연스러운 대화는 물론 특산물 홍보까지 톡톡히 해내며 ‘팔방미인 일꾼’의 면모를 드러냈다.그러던 중, 나은을 환하게 미소 짓게 만든 손님이 등장했다. 그는 바로 나은의 부모님이었다. 한때 김밥 가게를 운영했던 나은의 부모님은 멤버들을 위해 정성 듬뿍 담긴 김밥을 준비해왔다. 심지어 나은이와 붕어빵처럼 닮은 어머니는 소녀의 모습으로 돌아가 백종원을 향한 수줍은 팬심을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한편 이날 방송에는 앞선 방송에 이어 공주 편 두 번째 이야기로, 백종원 양세형 김희철 김동준이 밤에 이어 딸기로 만든 신메뉴를 선보인다. 백종원의 손에서 탄생된 딸기 티라미스가 그 주인공. 당도 높은 토종 딸기를 활용해 5월까지 생산될 딸기의 독특한 활용법을 높이고 맛과 비주얼, 두가지를 동시에 잡은 백종원 표 레시피가 또 한번 돌풍을 일으킬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달달하고 고소한 ‘밤팥 아이스크림’, 우수한 품종의 토종 딸기로 만든 ‘맛남 딸기 티라미수’를 선보일 ‘맛남의 광장’은 20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SBS
연예 한상헌 아나운서, '가세연' 폭로에 프로그램 하차설→KBS "논의중"[종합] [TV리포트=손효정 기자] 한상헌 아나운서가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의 폭로를 당한 가운데, 그가 출연 중인 프로그램 KBS 2TV '생생정보', KBS 1TV '더 라이브' 하차설이 불거졌다. 이에 KBS 측은 "논의 중"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앞서 지난 19일 한 매체는 한상헌 아나운서가 이날 방송된 '생생정보'를 끝으로 하차한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KBS 관계자는 '일신상의 이유'라고 말했다. 이어 '더 라이브' 하차설도 불거졌다. 지난 19일 '더 라이브' 방송은 코로나19 여파로 결방됐다. 이와 같은 한상헌 아나운서의 하차 보도와 관련해 KBS 관계자는 20일 TV리포트에 "제작진이 한상헌 아나운서의 출연과 관련해 논의 중이다. 오늘 방송을 포함해 아무것도 정해진 바 없다"면서 조심스러운 입장을 밝혔다. '가세연'은 지난 18일 'KBS 더 라이브 진행 한상헌 아나운서 수시 성관계 논란'이라는 제목으로 방송을 했다. 전직 기자인 유튜버 김용호, 한나라당 국회의원 출신 강용석, 김세의 자유한국당 신정치혁신특별위원회 의원은 "최근 언론에 보도된 유흥주점에서 3억원을 주지 않으면 성관계를 폭로하겠다고 협박을 당한 남자 아나운서가 한상헌"이라고 주장했다.  특히 한상헌 아나운서가 유부남이라는 점을 강조했다.앞서 지난 15일 서울중앙지법 형사3단독 김춘호 판사는 6일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공동공갈) 혐의로 기소된 유흥업소 종업원 A씨와 손님 B씨에게 각각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A씨와 B씨는 아나운서 C씨에게 술집 여성과의 만남을 폭로하겠다고 협박해 200만 원을 뜯어낸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유흥주점에서 일하던 A씨는 지난해 손님으로 온 C씨와 알게 됐다. 당시 연락처를 교환한 뒤 2~3주에 한 번씩 만났고, 잠자리를 갖기도 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상헌 아나운서는 지난 2011년 KBS 공채 38기 아나운서로 입사해 KBS 2TV '누가 누가 잘하나', KBS 2TV '생방송 아침이 좋다', KBS 2TV '추적 60분' 등을 진행했으며, 지난해부터 '생생정보'와 '더 라이브'를 진행하고 있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