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이정효PD 양측 “제작사와 의견차로 ‘크마’ 연출 하차” [종합]

기사입력 2017.07.28 5:50 PM
tvN·이정효PD 양측 “제작사와 의견차로 ‘크마’ 연출 하차” [종합]

[TV리포트=박귀임 기자] 이정효 PD가 ‘크리미널 마인드’ 연출에서 하차했다고 밝힌 가운데 tvN도 같은 입장을 전했다. 

지난 27일 이정효 PD는 자신의 SNS에 “6월 초 스튜디오 드래곤의 요청으로 ‘크리미널마인드’에 공동연출로 참여하였으나 방송 일주일 전 제작사인 태원엔터와의 문제로 공식적으로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고 밝혔다.

‘마녀의 연애’ ‘굿 와이프’ 등을 연출한 이정효 PD는 양윤호 PD와 함께 tvN 새 수목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 공동 연출로 나선 바 있다. 하지만 ‘크리미널마인드’ 연출에서 하차한 것.

이와 관련해 tvN 관계자는 TV리포트에 “이정효 PD가 제작사와의 의견차로 ‘크리미널마인드’ 연출을 하차한 것이 맞다. 앞으로 양윤호 PD가 연출을 맡을 것”이라고 알렸다.

한편 ‘크리미널마인드’는 미드 크리미널마인드의 한국판으로 tvN에서 최초로 리메이크했다. 범죄자의 입장에서 그들의 심리를 꿰뚫는 프로파일링 기법으로 연쇄살인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범죄 심리 수사극이다. 사이코패스, 소시오패스, 테러리스트 등 잔혹한 범죄자들을 프로파일링 기법으로 수사하는 국가범죄정보국 범죄행동분석팀 NCI(이하 NCI) 요원들의 활약을 담는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