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금은 팬들과”…세븐틴은 ‘고맙다’, 러블리즈는 ‘겨울나라’

기사입력 2018-02-02 08:43:22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김예나 기자] 그룹 세븐틴과 러블리즈가 불금을 팬들과 함께 보낸다.



세븐틴은 2일과 3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두 번째 단독 팬미팅 ‘세븐틴 인 캐럿 랜드(SEVENTEEN in CARAT LAND)’를 개최한다. 티켓 예매를 향한 뜨거운 반응으로 세븐틴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에 앞서 세븐틴은 새 앨범 타이틀곡 ‘고맙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2일 공개했다. 안무를 공개하는 구성으로 역동적이면서 청량미 넘치는 모습이다. “우린 변하지 않아 서로의 마음에 새겨져 있으니까”는 문구로 팬들과 친밀도를 형성했다. 앨범은 오는 5일 발매.



반면 러블리즈는 2일부터 4일까지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올해 첫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2’를 연다. 지난해 1월 처음 선보인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를 잇는 시리즈 무대.



이번 콘서트에서 러블리즈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Fall in Lovelyz’ 무대들과 히트곡 ‘아츄(Ah-Choo)’, ‘Destiny(나의 지구)’, ‘그대에게’ 넘버들을 선사한다. 멤버들의 개인무대도 처음 준비했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울림엔터테인먼트


?명이

함께 기사를

보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실시간 BEST 5

연예 장쯔이 다이아 반지에 왜 모자이크 처리를 했나[룩@차이나] [TV리포트=박설이 기자] 톱배우 장쯔이가 중국에서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의외의 곳에 모자이크 처리가 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1일 중국 시나연예 보도에 따르면 이날 '아내의 낭만 여행' 시즌 2가 방송돼 장쯔이, 셰나 등 스타들이 식사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런데 이 장면에서 시청자의 눈길을 끈 것은 장쯔이의 오른쪽 손이었다. 장쯔이의 오른손에 분홍색 꽃모양 그림을 합성해 무언가를 가린 것.  다만 제작진은 세심하지 못했다. 일부 화면에서만 손가락을 가리고 다른 각도의 화면에는 손가락이 그대로 등장했다. 제작진이 꽃으로 가린 건 장쯔이의 다이아몬드 반지였다. 오른손 세 번째 손가락에 화려한 디자인의 커다란 반지를 착용하고 있다.   장쯔이의 반지에 모자이크 처리를 한데 대해 중국 네티즌들 사이에서 추측이 난무하는 가운데 "설마 반지가 너무 커서 가린 것인가?"라는 의견에 지배적이다. 한편 중국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낭만 여행'은 부부 관찰 리얼리티로, 아내가 여행을 떠나고 남편이 집을 지키며 서로 거리를 두고 대화를 나누며 서로의 관계를 다시 이해하고 치유하는 과정을 담는다. 장쯔이가 남편인 가수 왕펑과 함께 시즌2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망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