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요즘 이유식에 꽂혀 있다…남편 하하도 기대” [화보]

기사입력 2018-02-09 08:12:37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김풀잎 기자] 가수 “별”이 글로벌 한류매거진 엠케이웨이브(M KWAVE) 를 통해 “손 끝부터 시작된 별의 겨울” 이라는 컨셉의 화보를 공개했다.



인터뷰에서 별은 평소에도 이번 컨셉 주제인 뷰티, 패션에 관심이 많다고 말했다.



별은 “네! 관심이 정말 많아요, 제 자신에 대한 아쉬운 부분이나 저를 돋보일 수 있는 부분을 어렸을 때부터 생각하다 보니까 자연스레 관심이 많이 생긴 것 같아요, 방송에서 가수 별로써 보여주는 모습이 단아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라 아쉽기도 해요, 사실 평소에는 강하게 포인트가 들어간 옷들이나 힙합 스타일을 좋아하고 즐겨 입어요(웃음)”라고 말했다.



이어 질문한 패션의 완성이 뭐라고 생각하는지에 대해서는 “가장 중하게 생각하는 것은 자신감이에요. 예를 들어 키가 작다고 해도 단화나 플랫 슈즈를 신고도 장신들 사이에서 당당한 모습이나 자신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자신만의 스타일을 보여주는 사람이 제일 멋진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앨범도 나왔었고, 방송에서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지 못해 아쉬웠지만 음악 작업과 공연에 많은 에너지를 쏟았어요, 둘째가 지금 8개월이에요. 둘째가 어리다 보니까 앨범활동을 활발하게 하지 못한 것에는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앨범을 만들었다는 것 만으로도 스스로 뿌듯하고 정말 즐겁게 하고 있어요” 라고 요즘 근황도 전했다.



요새 일 외에 즐겨하는 것이 둘째 이유식을 만드는 것이라며 “둘째 이유식 만드는데 한창 꽃혀있어요. 첫째 드림이때도 직접 만들었는데 남편이 먹는걸 워낙 좋아하는데 아이 이유식을 한창 만들고 있으면 본인 건 줄 알고 기대하더라구요(웃음) 그래서 아이 줄 거라고 안 된다고 하면 서운해하기도 하구요. 나중에는 다이어트 한다고 자신도 건강식으로 만들어달라고 해서(웃음) 집에서 웰빙으로 도시락 혹은 해독주스나 식당 등으로 온 가족을 위해 시도 중이에요”라고도 말했다.



2018년 콘서트나 버스킹을 하고 싶다는 별은, “아직 구체적으로 활동된 건 없지만 단독공연을 데뷔 때 해보고 그 이후로 한번도 못했어요. 항상 마음속으로 아쉬움이 남아 있었기도 하고, 팬 분들한테도 미안했었는데 소규모로 시작하더라도 다양한 장소에서 해보고 싶어요, 사실 버스킹도 예전부터 정말 해보고 싶었어요.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하면서 음악하고 팬 분들 만나고 싶은 바람이 있다”라고 말했다.





김풀잎 기자 leaf@tvreport.co.kr / 사진=엠케이웨이브


?명이

함께 기사를

보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실시간 BEST 5

연예 장쯔이 다이아 반지에 왜 모자이크 처리를 했나[룩@차이나] [TV리포트=박설이 기자] 톱배우 장쯔이가 중국에서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의외의 곳에 모자이크 처리가 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1일 중국 시나연예 보도에 따르면 이날 '아내의 낭만 여행' 시즌 2가 방송돼 장쯔이, 셰나 등 스타들이 식사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런데 이 장면에서 시청자의 눈길을 끈 것은 장쯔이의 오른쪽 손이었다. 장쯔이의 오른손에 분홍색 꽃모양 그림을 합성해 무언가를 가린 것.  다만 제작진은 세심하지 못했다. 일부 화면에서만 손가락을 가리고 다른 각도의 화면에는 손가락이 그대로 등장했다. 제작진이 꽃으로 가린 건 장쯔이의 다이아몬드 반지였다. 오른손 세 번째 손가락에 화려한 디자인의 커다란 반지를 착용하고 있다.   장쯔이의 반지에 모자이크 처리를 한데 대해 중국 네티즌들 사이에서 추측이 난무하는 가운데 "설마 반지가 너무 커서 가린 것인가?"라는 의견에 지배적이다. 한편 중국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낭만 여행'은 부부 관찰 리얼리티로, 아내가 여행을 떠나고 남편이 집을 지키며 서로 거리를 두고 대화를 나누며 서로의 관계를 다시 이해하고 치유하는 과정을 담는다. 장쯔이가 남편인 가수 왕펑과 함께 시즌2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망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