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박스] "벌써 신기록"…D-1 '블랙팬서' 예매량 25만명 돌풍

기사입력 2018-02-13 06:45:54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김수정 기자] 마블 영화 '블랙 팬서'가 압도적 흥행 청신호를 켰다.



'블랙 팬서'는 개봉 하루 전인 13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집계 기준 실시간 예매율 65.9%, 예매관객수 25만8643명을 기록, 1위에 올랐다.



이는 같은 날 개봉하는 '골든슬럼버'의 11.4%(예매관객수 4만4743명), '흥부의 4.1%(1만5907명)와 비교했을 때 가히 압도적인 수치.



'블랙 팬서'는 개봉 전주부터 역대 2월 개봉, 역대 설연휴 개봉, 역대 마블 솔로무비, 2018년 최고 예매량 신기록을 달성했던 바. 사전예매량 25만 명을 돌파하며 극장가 장악을 예고했다.



'블랙 팬서'는 와칸다의 국왕이자 어벤져스 멤버로 합류한 ‘블랙 팬서’ 티찰라(채드윅 보스만)가 희귀 금속 ‘비브라늄’을 둘러싼 전 세계적인 위협에 맞서 와칸다의 운명을 걸고 전쟁에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부산을 배경으로 해 일찍부터 기대를 모았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문수지 기자 suji@tvreport.co.kr


?명이

함께 기사를

보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실시간 BEST 5

연예 장쯔이 다이아 반지에 왜 모자이크 처리를 했나[룩@차이나] [TV리포트=박설이 기자] 톱배우 장쯔이가 중국에서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의외의 곳에 모자이크 처리가 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1일 중국 시나연예 보도에 따르면 이날 '아내의 낭만 여행' 시즌 2가 방송돼 장쯔이, 셰나 등 스타들이 식사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런데 이 장면에서 시청자의 눈길을 끈 것은 장쯔이의 오른쪽 손이었다. 장쯔이의 오른손에 분홍색 꽃모양 그림을 합성해 무언가를 가린 것.  다만 제작진은 세심하지 못했다. 일부 화면에서만 손가락을 가리고 다른 각도의 화면에는 손가락이 그대로 등장했다. 제작진이 꽃으로 가린 건 장쯔이의 다이아몬드 반지였다. 오른손 세 번째 손가락에 화려한 디자인의 커다란 반지를 착용하고 있다.   장쯔이의 반지에 모자이크 처리를 한데 대해 중국 네티즌들 사이에서 추측이 난무하는 가운데 "설마 반지가 너무 커서 가린 것인가?"라는 의견에 지배적이다. 한편 중국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낭만 여행'은 부부 관찰 리얼리티로, 아내가 여행을 떠나고 남편이 집을 지키며 서로 거리를 두고 대화를 나누며 서로의 관계를 다시 이해하고 치유하는 과정을 담는다. 장쯔이가 남편인 가수 왕펑과 함께 시즌2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망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