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人 11色, 밸런타인 선물"…워너원, 완전체 화보 공개[화보]

기사입력 2018-02-13 14:11:35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손효정 기자] 워너원의 현실 매력을 담은 매거진 ‘하이컷’의 2가지 표지와 화보가 공개됐다.



워너원은 14일 발행하는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을 통해 11명의 다채로운 캐릭터가 살아 있는 화보를 선보였다. 위아래 한 벌로 트레이닝 세트를 맞춰 입은 단체 컷부터 배진영이 직접 그린 박지훈 그림을 들고 찍은 투샷, 근엄한 표정으로 목말을 탄 이대휘, 박우진, 배진영, 유쾌한 선글라스 듀오로 변신한 라이관린&옹성우 등 ‘에너제틱’한 컷에서 워너원의 현실 매력이 묻어난다. 반면 차분한 분위기의 강다니엘, 황민현 컷, ‘모델미’를 내뿜는 김재환, 하성운, 윤지성에게서는 성숙한 남자의 모습도 비쳤다. 이번 화보는 현장 스케치 포함 총 32페이지 분량으로, 커버부터 내지 일부까지 다르게 구성한 A, B 2가지 종류로 제작돼 워너원의 넘치는 매력을 다채로운 컷으로 만날 수 있다.



화보 촬영이 진행되는 내내 워너원 멤버들은 특유의 팀워크와 활기찬 분위기로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촬영 내내 멤버들을 살뜰히 살폈던 리더 윤지성, 고난도 포즈도 여유 있게 소화했던 강다니엘, ‘물광 피부’로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던 하성운, 스태프들과 정답게 장난치던 황민현, 쉬는 시간마다 신곡 안무 연습에 몰두했던 김재환, 배진영의 초상화를 그리기 위해 고뇌했던 박지훈, 수많은 간식 중에서 초코빵을 유난히 좋아했던 배진영, 카메라를 든 라이관린과 모델이 된 옹성우, 가장 어려운 ‘목말’ 포즈를 소화한 박우진, “우진 형 최고!”를 외치며 촬영장 분위기를 밝게 만든 이대휘까지, 11명 멤버 모두 저마다의 매력을 뽐냈다.



워너원의 화보와 생생한 촬영스케치는 2월 14일 발행되는 ‘하이컷 216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하이컷


?명이

함께 기사를

보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실시간 BEST 5

연예 장쯔이 다이아 반지에 왜 모자이크 처리를 했나[룩@차이나] [TV리포트=박설이 기자] 톱배우 장쯔이가 중국에서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의외의 곳에 모자이크 처리가 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1일 중국 시나연예 보도에 따르면 이날 '아내의 낭만 여행' 시즌 2가 방송돼 장쯔이, 셰나 등 스타들이 식사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런데 이 장면에서 시청자의 눈길을 끈 것은 장쯔이의 오른쪽 손이었다. 장쯔이의 오른손에 분홍색 꽃모양 그림을 합성해 무언가를 가린 것.  다만 제작진은 세심하지 못했다. 일부 화면에서만 손가락을 가리고 다른 각도의 화면에는 손가락이 그대로 등장했다. 제작진이 꽃으로 가린 건 장쯔이의 다이아몬드 반지였다. 오른손 세 번째 손가락에 화려한 디자인의 커다란 반지를 착용하고 있다.   장쯔이의 반지에 모자이크 처리를 한데 대해 중국 네티즌들 사이에서 추측이 난무하는 가운데 "설마 반지가 너무 커서 가린 것인가?"라는 의견에 지배적이다. 한편 중국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낭만 여행'은 부부 관찰 리얼리티로, 아내가 여행을 떠나고 남편이 집을 지키며 서로 거리를 두고 대화를 나누며 서로의 관계를 다시 이해하고 치유하는 과정을 담는다. 장쯔이가 남편인 가수 왕펑과 함께 시즌2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망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