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하고 달달한 노래가 있다

기사입력 2018-02-13 17:32:36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김예나 기자] 고소하고 달달한 노래가 있다.



13일 전승우 측은 “발렌타인데이에 잘 어울리는 새로운 노래 ‘고소달달’을 오늘 오후 6시 내놓는다. 오랜 시간 함께하며 변함없는 사랑을 키워온 커플의 고소하고도 달달한 사랑이야기가 가사에 담겨있다”고 밝혔다.



재킷에는 ‘苦笑達달’이라 표기, ‘괴로워도 함께 웃으며 달콤함에 다다른다’라는 의미를 더했다. ‘고소달달’은 부부간에 애틋한 대화를 나누듯 전승우, 이현정의 보컬이 어우러진 보사노바 곡이다. 



‘고소달달’은 전승우가 아내 이현정과 함께 불렀다. 이현정은 작곡가로 휘성의 ‘안되나요’, 빅마마의 ‘Break Away’, ‘여자’, 이기찬의 ‘Please’, 화요비의 ‘그런 일은’, 박정현의 ‘사랑이 올까요’, ‘오랜만에’, 장나라의 ‘고백’, 거미의 ‘그대 돌아오면’,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습관’ 등을 만들었다.



두 사람은 휘성의 데뷔앨범 ‘Like a Movie’ 작업 당시 만나 연인으로 발전, 2003년 결혼했다. 올해로 결혼 15주년을 맞이한 부부다.



전승우는 지난해 가수 폴킴과 함께 ‘Hello Christmas’를 발표한 바 있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사진=앨범재킷


?명이

함께 기사를

보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실시간 BEST 5

연예 장쯔이 다이아 반지에 왜 모자이크 처리를 했나[룩@차이나] [TV리포트=박설이 기자] 톱배우 장쯔이가 중국에서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의외의 곳에 모자이크 처리가 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1일 중국 시나연예 보도에 따르면 이날 '아내의 낭만 여행' 시즌 2가 방송돼 장쯔이, 셰나 등 스타들이 식사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런데 이 장면에서 시청자의 눈길을 끈 것은 장쯔이의 오른쪽 손이었다. 장쯔이의 오른손에 분홍색 꽃모양 그림을 합성해 무언가를 가린 것.  다만 제작진은 세심하지 못했다. 일부 화면에서만 손가락을 가리고 다른 각도의 화면에는 손가락이 그대로 등장했다. 제작진이 꽃으로 가린 건 장쯔이의 다이아몬드 반지였다. 오른손 세 번째 손가락에 화려한 디자인의 커다란 반지를 착용하고 있다.   장쯔이의 반지에 모자이크 처리를 한데 대해 중국 네티즌들 사이에서 추측이 난무하는 가운데 "설마 반지가 너무 커서 가린 것인가?"라는 의견에 지배적이다. 한편 중국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낭만 여행'은 부부 관찰 리얼리티로, 아내가 여행을 떠나고 남편이 집을 지키며 서로 거리를 두고 대화를 나누며 서로의 관계를 다시 이해하고 치유하는 과정을 담는다. 장쯔이가 남편인 가수 왕펑과 함께 시즌2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망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