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샤샤, 밸런타인데이 기념 '초코돌' 변신

기사입력 2018-02-14 09:07:44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이우인 기자] 6인조 걸그룹 ‘샤샤(SHA SHA)'가 14일 밸런타이데이를 맞아 ’초코돌‘ 콘셉트 의상을 공개했다.



‘초코의 달콤함과 다크의 건강함’이란 뜻을 가진 샤샤. 공개된 의상은 밸런타이데이에 사랑스러운 연인에게 전해주고픈 달콤한 초콜릿을 떠올리게 한다.



소속사 메이저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샤샤는 ‘초코돌’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달달함과 부드러움의 매력을 동시에 뽐낼 준비가 됐다"라며 “앞으로 ‘밸런타이데이’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걸그룹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렴, 고운, 이안, 서연, 소엽, 가람으로 구성된 6인조 걸그룹 샤샤는 최근 신곡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으며, 오는 27일 홍대 롤링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앞두고 있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메이저엔터테인먼트


?명이

함께 기사를

보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실시간 BEST 5

연예 장쯔이 다이아 반지에 왜 모자이크 처리를 했나[룩@차이나] [TV리포트=박설이 기자] 톱배우 장쯔이가 중국에서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의외의 곳에 모자이크 처리가 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1일 중국 시나연예 보도에 따르면 이날 '아내의 낭만 여행' 시즌 2가 방송돼 장쯔이, 셰나 등 스타들이 식사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런데 이 장면에서 시청자의 눈길을 끈 것은 장쯔이의 오른쪽 손이었다. 장쯔이의 오른손에 분홍색 꽃모양 그림을 합성해 무언가를 가린 것.  다만 제작진은 세심하지 못했다. 일부 화면에서만 손가락을 가리고 다른 각도의 화면에는 손가락이 그대로 등장했다. 제작진이 꽃으로 가린 건 장쯔이의 다이아몬드 반지였다. 오른손 세 번째 손가락에 화려한 디자인의 커다란 반지를 착용하고 있다.   장쯔이의 반지에 모자이크 처리를 한데 대해 중국 네티즌들 사이에서 추측이 난무하는 가운데 "설마 반지가 너무 커서 가린 것인가?"라는 의견에 지배적이다. 한편 중국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낭만 여행'은 부부 관찰 리얼리티로, 아내가 여행을 떠나고 남편이 집을 지키며 서로 거리를 두고 대화를 나누며 서로의 관계를 다시 이해하고 치유하는 과정을 담는다. 장쯔이가 남편인 가수 왕펑과 함께 시즌2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망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