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영♥김영광 '너의 결혼식'은 어떻게 1040 모두 홀렸나

기사입력 2018-08-26 15:13:31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김수정 기자] 영화 '너의 결혼식'(이석근 감독)이 여름 극장가 다크호스로 떠올랐다.



#1. 10대 관객들 케미에 공감..박보영X김영광의 연애세포 깨우는 호흡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박보영)와 승희만이 운명인 ‘우연’(김영광), 사랑의 타이밍이 가장 어려운 현실남녀의 공감 100% 리얼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작품이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로맨스 퀸 박보영과 훈훈한 현실 남친미를 발산하는 김영광의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운 케미는 연애 세포를 자극하며 10대 관객층을 사로잡고 있다. 첫사랑 그녀 승희 캐릭터를 통통 튀는 매력과 성숙한 감정 연기로 선보인 박보영과 서툴지만 순수한 매력의 우연 캐릭터를 매력적으로 소화한 김영광이 완벽한 앙상블을 이루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2. 2030대 관객들 사랑에 공감..우리 모두가 경험한 현실 연애 스토리



고등학교, 대학교, 취준생을 지나 사회 초년생에 이르기까지 그 시기에 겪을 수 있는 승희와 우연의 현실적인 이야기와 다양한 감정은 2030세대 관객들의 공감대를 자극하고 있다. 처음 사랑을 시작했던 순수하고 풋풋했던 지난 날은 물론 환경의 변화에 따라 예기치 못한 상황을 맞으며 아파하고 고민했던 사랑의 기억들은 각자의 시간을 떠올리게 하며 몰입도를 높인다. 



특히 첫사랑을 통해 조금씩 성장해 가는 승희와 우연의 모습은 우리 모두 함께 웃고, 미소 짓고, 안타까워하는 특별한 공감대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3. 중장년층 관객들 추억에 공감..그 시절의 아련한 감성과 청춘의 기억



'너의 결혼식'은 아련한 감성에 젖게 만드는 다채로운 볼거리와 청춘의 추억으로 중장년층 관객들까지 사로잡고 있다. 고등학생부터 사회 초년생까지 끊임 없이 꿈을 위해 노력하는 승희와 그런 승희를 쫓아 함께 성장하는 우연의 모습은 반짝반짝 빛났던 청춘의 기분 좋은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시대를 반영한 소품들은 소중했던 시절을 돌아보게 하며 진한 여운을 선사한다. 



한편 '너의 결혼식'은 4일 연속 흥행 1위를 차지하며 흥행 순항 중이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영화 '너의 결혼식' 스틸


?명이

함께 기사를

보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실시간 BEST 5

연예 우현, '타짜3' 도박판 큰손…류승범·박정민 호흡 [공식] [TV리포트=신나라 기자] 배우 우현이 영화 '타짜' 시리즈의 세 번째 이야기 '타짜: 원 아이드 잭'에 캐스팅됐다. 19일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우현은 박정민, 류승범 등 '타짜: 원 아이드 잭' 출연진들과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이루어졌으며, 지난 2월 촬영을 끝마쳤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은 무엇이든 될 수 있고 누구든 이길 수 있는 무적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인생을 건 한탕에 올인하는 이야기로, 지난 시리즈 1, 2의 화투 대신 이번엔 포커를 소재로 해 개봉 전부터 눈길을 끌고 있다. 우현은 극 중 '물영감' 캐릭터를 맡아 열연한다. 우현이 맡은 물영감은 도박판의 큰손으로, 극 전체에 재미와 긴장감을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영화 '말모이', '1987',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을 비롯해 KBS2 '국민여러분', JTBC '눈이 부시게' 등 '열일'행보를 보이며 출연작마다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 우현이 '타짜' 세번째 시리즈에서는 어떤 존재감을 보여줄 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우현은 지난 1월, '타짜: 원 아이드 잭' 촬영장에 커피차와 간식차를 손수 선물하며 영화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기도 했다. 올 하반기 개봉 예정.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