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섭 장가가는 날…하객 1400명 황금인맥 결혼식 [화보]

기사입력 2018-11-05 11:45:37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이우인 기자] 개그맨 이광섭의 황금 인맥을 자랑하는 결혼식이 공개됐다. 



해피메리드컴퍼니 측은 5일 이광섭의 결혼식 본식 웨딩화보를 배포했다. 



이광섭은 3일 오후 6시 서울 강남구 신사동 리버사이드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광섭과 신부는 오랫동안 오빠·동생 사이로 지내다 교제 1년 만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이광섭 결혼식 1부 사회는 김준현이, 2부 사회는 김원효가 맡았다. 양선일 김원효 심진화 김대성 송준근 박지선 장효인 홍순목 이상호 이상민 류근지 등 개그 스타들을 비롯해 약 1400명의 하객이 참석, 이광섭의 앞날을 축복했다. 











이광섭은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대표 코너로는 '나를 술푸게 하는 세상' '슈퍼스타 KBS' '전국구' '아빠와 아들' '시청률의 제왕' 등이 있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모니카블랑쉬, 미즈노블, 스튜디오원, 로더플라워,해피메리드컴퍼니


?명이

함께 기사를

보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실시간 BEST 5

연예 우현, '타짜3' 도박판 큰손…류승범·박정민 호흡 [공식] [TV리포트=신나라 기자] 배우 우현이 영화 '타짜' 시리즈의 세 번째 이야기 '타짜: 원 아이드 잭'에 캐스팅됐다. 19일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우현은 박정민, 류승범 등 '타짜: 원 아이드 잭' 출연진들과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이루어졌으며, 지난 2월 촬영을 끝마쳤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은 무엇이든 될 수 있고 누구든 이길 수 있는 무적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인생을 건 한탕에 올인하는 이야기로, 지난 시리즈 1, 2의 화투 대신 이번엔 포커를 소재로 해 개봉 전부터 눈길을 끌고 있다. 우현은 극 중 '물영감' 캐릭터를 맡아 열연한다. 우현이 맡은 물영감은 도박판의 큰손으로, 극 전체에 재미와 긴장감을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영화 '말모이', '1987',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을 비롯해 KBS2 '국민여러분', JTBC '눈이 부시게' 등 '열일'행보를 보이며 출연작마다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 우현이 '타짜' 세번째 시리즈에서는 어떤 존재감을 보여줄 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우현은 지난 1월, '타짜: 원 아이드 잭' 촬영장에 커피차와 간식차를 손수 선물하며 영화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기도 했다. 올 하반기 개봉 예정.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