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포토-인터뷰] 이상호-이상민 '큰 웃음 빵빵, 뼈그맨 쌍둥이 형제'

기사입력 2019-01-28 12:00:38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 = 문수지기자] 코미디언 이상호-이상민 형제가 TV리포트와의 인터뷰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쌍둥이 형제인 코미디언 이상호-이상민은 트로트 앨범 '외로워'를 발매했으며, 유튜브채널 '쌍둥이TV'를 개설해 열띤 활동을 펼치고 있다.





'말하지 않아도 똑같은 포즈'





'쌍둥이 코미디언'





'표정부터 끼 폭발'





'온 몸에서 뿜어져 나오는 장난기'





'호흡척척'





'웃음이 절로'





'에너지 팡팡'





'다정한 형제'





'뼈그맨이 따로 없네'





'뽀뽀 쪽'





'으헝'





'빵빵 터지네'





'큰 웃음 빵빵'



suji@tvreport.co.kr


?명이

함께 기사를

보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실시간 BEST 5

연예 우현, '타짜3' 도박판 큰손…류승범·박정민 호흡 [공식] [TV리포트=신나라 기자] 배우 우현이 영화 '타짜' 시리즈의 세 번째 이야기 '타짜: 원 아이드 잭'에 캐스팅됐다. 19일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우현은 박정민, 류승범 등 '타짜: 원 아이드 잭' 출연진들과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이루어졌으며, 지난 2월 촬영을 끝마쳤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은 무엇이든 될 수 있고 누구든 이길 수 있는 무적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인생을 건 한탕에 올인하는 이야기로, 지난 시리즈 1, 2의 화투 대신 이번엔 포커를 소재로 해 개봉 전부터 눈길을 끌고 있다. 우현은 극 중 '물영감' 캐릭터를 맡아 열연한다. 우현이 맡은 물영감은 도박판의 큰손으로, 극 전체에 재미와 긴장감을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영화 '말모이', '1987',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을 비롯해 KBS2 '국민여러분', JTBC '눈이 부시게' 등 '열일'행보를 보이며 출연작마다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 우현이 '타짜' 세번째 시리즈에서는 어떤 존재감을 보여줄 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우현은 지난 1월, '타짜: 원 아이드 잭' 촬영장에 커피차와 간식차를 손수 선물하며 영화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기도 했다. 올 하반기 개봉 예정.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