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비 김상혁, 6년 만 '백점만점' 공중파 출연

기사입력 2011-04-30 17:28:56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 조의지 기자] 아이돌그룹 클릭비 출신 김상혁이 6년 만에 공중파에 출연했다.



30일 방송된 KBS 2TV '백점만점배 전국 아이돌 체전'에서는 국내 아이돌 스타 48명이 한자리에 모여 국가가 아닌 고향의 명예를 걸고 한판 승부를 펼쳤다.



이날 김상혁은 6년 만에 공중파 예능에 출연했다. 오랜만이라는 MC 김신영의 질문에 "사실 KBS 2TV '1대 100'에 100인 중 한 명으로 나간 적이 있습니다"고 밝혀 큰 웃음을 자아냈다.



김상혁은 과거 음주 뺑소니 사건으로 공중파 출연을 하지 못했었다. 그는 "술은 마셨지만 음주운전은 하지 않았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비스트, 엠블랙, 포미닛, 티아라, 씨스타, 시크릿, 미스에이, 제국의 아이들, 틴탑, 달마시안, 달샤벳, 베베미뇽, 브레이브 걸스, 블락비, 김상혁, 쥬얼리, 이현, 팀, 김용준, 쌈디 등 총 48명이 출연했다.



사진=KBS 2TV '백점만점배 전국 아이돌 체전' 방송화면 캡처



조의지 기자 naeuiji@tvreport.co.kr


?명이

함께 기사를

보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실시간 BEST 5

연예 우현, '타짜3' 도박판 큰손…류승범·박정민 호흡 [공식] [TV리포트=신나라 기자] 배우 우현이 영화 '타짜' 시리즈의 세 번째 이야기 '타짜: 원 아이드 잭'에 캐스팅됐다. 19일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우현은 박정민, 류승범 등 '타짜: 원 아이드 잭' 출연진들과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이루어졌으며, 지난 2월 촬영을 끝마쳤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은 무엇이든 될 수 있고 누구든 이길 수 있는 무적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인생을 건 한탕에 올인하는 이야기로, 지난 시리즈 1, 2의 화투 대신 이번엔 포커를 소재로 해 개봉 전부터 눈길을 끌고 있다. 우현은 극 중 '물영감' 캐릭터를 맡아 열연한다. 우현이 맡은 물영감은 도박판의 큰손으로, 극 전체에 재미와 긴장감을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영화 '말모이', '1987',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을 비롯해 KBS2 '국민여러분', JTBC '눈이 부시게' 등 '열일'행보를 보이며 출연작마다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 우현이 '타짜' 세번째 시리즈에서는 어떤 존재감을 보여줄 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우현은 지난 1월, '타짜: 원 아이드 잭' 촬영장에 커피차와 간식차를 손수 선물하며 영화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기도 했다. 올 하반기 개봉 예정.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