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미래 ‘Get It In’ 뮤비 비공개 영상 공개…타이거JK 리쌍 등장

기사입력 2011-11-04 07:51:50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 전선하 기자] t윤미래가 ‘Get It In’ 뮤직비디오 비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t윤미래의 ‘Get It In’은 지난달 27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이후 한 시간 만에 주요 음원 사이트 순위차트 1위 자리를 차지하며 힙합 여왕으로서의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특히나 이번 앨범에서는 t윤미래가 지금까지 선보이지 않았던 과감한 액션 연기를 담은 뮤직비디오도 함께 시도돼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것은 ‘Get It In’ 뮤직비디오를 준비하는 과정을 담은 편집 영상이다. 10분 남짓한 분량의 이 영상 속에는 t윤미래의 액션 연기를 위한 모든 준비 과정이 담겨 있으며 실제 무술 감독과의 연습 장면부터 동료들과 장난을 치는 모습 등 그의 솔직한 일상의 매력을 엿볼 수 있다.



또한, 아내를 위해 지원사격에 나선 타이거JK와 카메오로 출연한 리쌍의 개리가 선보이는 액션 연기까지 곁들여져 본 뮤직비디오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묘미를 느낄 수 있다. 뮤직비디오의 감독 룸펜스(Lumpens)는 비공개 영상 속에서 t윤미래가 타이거JK를 칼로 찌르는 뮤직비디오 마지막 장면에 내포된 또 다른 의미를 밝히기도 한다.



이번 ‘Get It In’ 뮤직비디오는 t윤미래와 타이거JK가 인텔과 바이스의 세계적 문화 지원 프로그램인 ‘크리에이터 프로젝트’에 한국대표 아티스트로 참여하면서 제작됐다. ‘크리에이터 프로젝트’의 지원 프로그램 중 아티스트간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후원하는 ‘더 스튜디오’를 통해 비주얼 아티스트 룸펜스와의 공동 작업으로 완성된 것.



t윤미래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오마쥬 형식을 시도한 것으로 획기적인 느와르 장르로 제작됐다. 지금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방식의 시도로 재미있게 작업했고 의미 깊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t윤미래의 ‘Get It In’ 뮤직비디오 비공개 영상은 크리에이터 프로젝트 공식 웹사이트(www.TheCreatorsProject.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정글엔터테인먼트



전선하 기자 sunha@tvreport.co.kr


?명이

함께 기사를

보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실시간 BEST 5

연예 우현, '타짜3' 도박판 큰손…류승범·박정민 호흡 [공식] [TV리포트=신나라 기자] 배우 우현이 영화 '타짜' 시리즈의 세 번째 이야기 '타짜: 원 아이드 잭'에 캐스팅됐다. 19일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우현은 박정민, 류승범 등 '타짜: 원 아이드 잭' 출연진들과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이루어졌으며, 지난 2월 촬영을 끝마쳤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은 무엇이든 될 수 있고 누구든 이길 수 있는 무적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인생을 건 한탕에 올인하는 이야기로, 지난 시리즈 1, 2의 화투 대신 이번엔 포커를 소재로 해 개봉 전부터 눈길을 끌고 있다. 우현은 극 중 '물영감' 캐릭터를 맡아 열연한다. 우현이 맡은 물영감은 도박판의 큰손으로, 극 전체에 재미와 긴장감을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영화 '말모이', '1987',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을 비롯해 KBS2 '국민여러분', JTBC '눈이 부시게' 등 '열일'행보를 보이며 출연작마다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 우현이 '타짜' 세번째 시리즈에서는 어떤 존재감을 보여줄 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우현은 지난 1월, '타짜: 원 아이드 잭' 촬영장에 커피차와 간식차를 손수 선물하며 영화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기도 했다. 올 하반기 개봉 예정.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