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티아라, 은정 진통제 투혼(?) 화려한 셔플댄스 무대 후끈

기사입력 2012-01-07 17:01:09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 조지영 인턴기자] 그룹 티아라 은정이 진통제 투혼을 발휘해 멋진 셔플댄스를 펼쳤다.



티아라는 7일 오후 4시 유리 티파니(소녀시대)의 사회로 생방송된 MBC TV '쇼 음악중심'에서 타이틀 곡 'Lovey-Dovey(러비더비)' 컴백 무대를 가졌다.



신곡 'Lovey-Dovey(러비더비)'는 환상의 콤비 신사동호랭이와 최규성이 공동 작곡 작사한 곡으로 강한 비트에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돋보이며 신나고 중독적인 멜로디의 팝댄스곡이다.



티아라는 흥겨운 리듬에 맞춰 셔플댄스를 추며 무대를 장식했다. 또 부상투혼을 보인 은정은 부상이 맞는지 의심될 정도로 열정적인 댄스를 펼쳐보여 깜짝놀라게 했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티아라(T-ARA) 트러블메이커(Trouble maker) 다이나믹 듀오 틴탑(TEEN TOP) 에이핑크(Apink ) 이현 보이프렌드(Boyfriend) 코요태(KOYOTE) 박현빈 먼데이키즈 NS윤지 쇼콜라 살찐고양이 소울다이브 엑시즈(AXIZ) 픽스(F.I.X) 카오스(ChAOS) 오윤혜 빨간 우체통 등이 출연해 무대를 빛냈다.



사진=MBC TV '쇼 음악중심' 화면 캡처



조지영 인턴기자 soulhn1220@tvreport.co.kr


?명이

함께 기사를

보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실시간 BEST 5

연예 우현, '타짜3' 도박판 큰손…류승범·박정민 호흡 [공식] [TV리포트=신나라 기자] 배우 우현이 영화 '타짜' 시리즈의 세 번째 이야기 '타짜: 원 아이드 잭'에 캐스팅됐다. 19일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우현은 박정민, 류승범 등 '타짜: 원 아이드 잭' 출연진들과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이루어졌으며, 지난 2월 촬영을 끝마쳤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은 무엇이든 될 수 있고 누구든 이길 수 있는 무적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인생을 건 한탕에 올인하는 이야기로, 지난 시리즈 1, 2의 화투 대신 이번엔 포커를 소재로 해 개봉 전부터 눈길을 끌고 있다. 우현은 극 중 '물영감' 캐릭터를 맡아 열연한다. 우현이 맡은 물영감은 도박판의 큰손으로, 극 전체에 재미와 긴장감을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영화 '말모이', '1987',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을 비롯해 KBS2 '국민여러분', JTBC '눈이 부시게' 등 '열일'행보를 보이며 출연작마다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 우현이 '타짜' 세번째 시리즈에서는 어떤 존재감을 보여줄 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우현은 지난 1월, '타짜: 원 아이드 잭' 촬영장에 커피차와 간식차를 손수 선물하며 영화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기도 했다. 올 하반기 개봉 예정.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