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지디앤탑, 픽시로트 '댄싱 온 마이 오운' 피처링 '궁금증 증폭'

기사입력 2012-03-08 16:52:36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 최민지 기자]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과 탑이 픽시 로트(PIXIE LOTT)의 새 음반에 피처링 참여를 했다.



지드래곤과 탑은 오는 21일 발매될 '영 풀리시 해피(YOUNG FOOLISH HAPPY)' 일본 버전의 여덟 번째 트랙 '댄싱 온 마이 오운(DANCING ON MY OWN)'에서 픽시 로트와 호흡을 맞추었다.



이 소식은 유니버셜 뮤직 재팬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졌다. 픽시 로트의 음반 예약 판매가 실시 되면서 팬들의 입소문을 타게 된 것. 트랙 리스트에는 'DANCING ON MY OWN' with GD&TOP From BIGBANG 이라고 적혀 있었고 이로인해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증폭되고 있는 상황이다.



픽시 로트는 1991년 생으로 2009년 싱글 음반 '마마 두(Mama Do)'로 데뷔 했으며 데뷔 곡과 후속 싱글 '보이즈 앤드 걸스(Boys And Girls)'로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두각을 드러냈다.



지드래곤과 탑은 지난 2010년 국내에서 지디앤탑(GD&TOP)으로 유닛 활동을 펼쳤으며 '오 예(OH YEAH)' '하이 하이(HIGH HIGH)' '집에 가지마' 등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이에 픽시로트와 지디앤탑의 만남은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픽시로트와 빅뱅의 만남이라니 정말 기대가 된다" "픽시로트와 빅뱅 지디앤탑의 만남! 빨리 노래를 듣고 싶다" "픽시로트 빅뱅 어떤 느낌일까 궁금하다" "픽시로트 음반 무조건 사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유니버셜 뮤직 재팬 홈페이지



최민지 기자 star@tvreport.co.kr


?명이

함께 기사를

보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실시간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