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중심의 시상식 'K드라마스타어워즈', 8일 대전서 열린다

기사입력 2012-12-08 14:12:28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신나라 기자] 배우 중심의 시상식 'K드라마 스타 어워즈'(K-DRAMA STAR AWARDS)가 8일 오후 6시 대전 DCC 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대한민국 방송 3사 · 종합편성채널 4사· 케이블 등 2011년 10월 1일부터 2012년 10월 31일 까지 모든 채널에서 방송된 드라마에 출연한 배우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시상식은 표재순 심사위원을 필두로 총 10명의 배우, 감독, 드라마 작가, 기자, 문화평론가, 연예매니지먼트협회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신중하게 선정했다.



시상식의 꽃, 본상 최우수상 후보로는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신세대 며느리의 역할을 훌륭히 소화한 김남주를 비롯하여 '해를 품은 달'의 연우  역으로 김수현과 호흡을 맞춘 한가인, '신사의 품격'을 통해 엉뚱 발랄한 매력을 선보인 김하늘, 스크린의 별에서 브라운관의 별로 멋지게 컴백한 '브레인'의 신하균과 '뿌리 깊은 나무'의 한석규,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로 올 연말 대세로 떠오른 송중기 등이 선정됐다.



이밖에도 김수현(해를 품은 달, MBC), 주원(각시탈, KBS), 소지섭(유령, SBS), 엄태웅(적도의 남자, KBS), 주상욱(신들의 만찬, MBC)이 우수 남자 연기상으로, 한지민(옥탑방 왕세자 SBS,빠담빠담  JTBC), 하지원(더킹투하츠, MBC), 문채원(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 KBS) 등은 우수 여자 연기상을 두고 경합한다.



또한 남녀 연기상, 악역상, 연기변신상, 패셔니스타상, 액션스턴트상, 베스트 커플상 등 총 20여개 부문에서 인기 정상의 배우들이 후보에 올랐으며 김정난, 손현주, 이순재, 김민종, 윤진이, 서인국, 정은지, 정용화, 강민혁, 김유정, 오연서 등 각 부분에 노미네이트 된 스타들이 레드카펫을 비롯해 시상식에 참석할 것으로 보여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012년 브라운관을 빛낸 배우들을 만날 수 있는 K드라마스타어워즈는 아나운서 김병찬과 배우 유인나의 진행으로 총 2부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더원, 에프엑스, 김형준, 걸스데이, 비투비가 화려한 축하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한편, 이번 시상식은 대전문화산업진흥원에서 주최하고 (사)한국방송연기자협회, (사)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가 주관한다.



사진=큰손엔터테인먼트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명이

함께 기사를

보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실시간 BEST 5

연예 우현, '타짜3' 도박판 큰손…류승범·박정민 호흡 [공식] [TV리포트=신나라 기자] 배우 우현이 영화 '타짜' 시리즈의 세 번째 이야기 '타짜: 원 아이드 잭'에 캐스팅됐다. 19일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우현은 박정민, 류승범 등 '타짜: 원 아이드 잭' 출연진들과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이루어졌으며, 지난 2월 촬영을 끝마쳤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은 무엇이든 될 수 있고 누구든 이길 수 있는 무적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인생을 건 한탕에 올인하는 이야기로, 지난 시리즈 1, 2의 화투 대신 이번엔 포커를 소재로 해 개봉 전부터 눈길을 끌고 있다. 우현은 극 중 '물영감' 캐릭터를 맡아 열연한다. 우현이 맡은 물영감은 도박판의 큰손으로, 극 전체에 재미와 긴장감을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영화 '말모이', '1987',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을 비롯해 KBS2 '국민여러분', JTBC '눈이 부시게' 등 '열일'행보를 보이며 출연작마다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 우현이 '타짜' 세번째 시리즈에서는 어떤 존재감을 보여줄 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우현은 지난 1월, '타짜: 원 아이드 잭' 촬영장에 커피차와 간식차를 손수 선물하며 영화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기도 했다. 올 하반기 개봉 예정.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