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법칙 in 바누아투’ 휴스턴 국제필름 페스티벌 금상 수상

기사입력 2013-04-25 08:55:52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문지연 기자]지난 21일(현지시각) 미국 텍사스 휴스턴에서 개최된 ‘제 46회 휴스턴 국제 필름 페스티벌’에서 SBS ‘경쟁하는 당신, 행복하십니까’가 대상을, ‘내 마음의 크레파스’ ‘정글의 법칙’이 각각 금상을 수상했다.



‘경쟁하는 당신, 행복하십니까’(하현종 기자, 방송일: 2011.10.31)는 ‘2011 미래한국리포트’와 연계해 제작된 특집 다큐멘터리로 신 자유주의가 유발한 과도한 경쟁의 딜레마를 주제로 했다. 사회 이슈 다큐 부문에서 대상(Platinum Remi)을 수상했다.



어린이 프로그램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한 ‘내 마음의 크레파스-링 위의 두 소년’(김덕규 연출, 방송일: 2011.11. 2)은 복싱을 통해 우정을 키워가고, 친구를 통해 가족 간의 사랑을 확인하게 된 두 소년의 이야기이다.



리얼 다큐 부문 금상을 수상한 ‘정글의 법칙-바누아투편’ (이지원 정준기 연출, 방송일: 2012. 5. 6)은 오세아니아의 남태평양에 있는 오지의 섬 바누아투를 찾아가 스타들이 자신만의 방식으로 의식주를 직접 해결하고 탈출 미션을 수행하며 진정한 생존의 법칙을 보여주는 대한민국 최고의 리얼 다큐 프로그램이다.



올해로 46회째를 맞이한 휴스턴 페스티벌은 뉴욕, 반프 TV 페스티벌과 함께 북미 최대의 TV 전문 페스티벌 중 하나로 영화감독 스티븐 스필버그를 배출한 것으로 유명하다.



사진=SBS ‘정글의 법칙’ 화면 캡처



문지연 기자 annbebe@tvreport.co.kr


?명이

함께 기사를

보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실시간 BEST 5

연예 우현, '타짜3' 도박판 큰손…류승범·박정민 호흡 [공식] [TV리포트=신나라 기자] 배우 우현이 영화 '타짜' 시리즈의 세 번째 이야기 '타짜: 원 아이드 잭'에 캐스팅됐다. 19일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우현은 박정민, 류승범 등 '타짜: 원 아이드 잭' 출연진들과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이루어졌으며, 지난 2월 촬영을 끝마쳤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은 무엇이든 될 수 있고 누구든 이길 수 있는 무적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인생을 건 한탕에 올인하는 이야기로, 지난 시리즈 1, 2의 화투 대신 이번엔 포커를 소재로 해 개봉 전부터 눈길을 끌고 있다. 우현은 극 중 '물영감' 캐릭터를 맡아 열연한다. 우현이 맡은 물영감은 도박판의 큰손으로, 극 전체에 재미와 긴장감을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영화 '말모이', '1987',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을 비롯해 KBS2 '국민여러분', JTBC '눈이 부시게' 등 '열일'행보를 보이며 출연작마다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 우현이 '타짜' 세번째 시리즈에서는 어떤 존재감을 보여줄 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우현은 지난 1월, '타짜: 원 아이드 잭' 촬영장에 커피차와 간식차를 손수 선물하며 영화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기도 했다. 올 하반기 개봉 예정.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