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4' 허니지, 7일 정오 '고교처세왕' OST '설렘' 발매

기사입력 2014-07-07 11:52:12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김가영 기자] '슈퍼스타K4' 출신 가수 허니지가 '고교처세왕' 러브라인에 불을 붙일 OST를 공개한다.



7일 tvN '고교처세왕' 측은 "'고교처세왕' 세번째 OST가 '설렘'이 이날 정오 발매된다"고 밝혔다. '설렘'은 Mnet '슈퍼스타K4' 출신 가수 허니지가 불러 눈길을 모으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진우(이수혁 분)와 수영(이하나 분)의 관계를 질투한 민석(서인국 분)이 자신의 마음을 알아보고자 수영에게 기습 포옹을 하는 장면이 연출돼 여심을 흔들기도 했다. 특히 "10초만 참아 줘요"라는 민석의 달콤하면서도 박력있는 멘트와 함께 포옹으로 마무리된 엔딩 장면에 흘러 나온 '설렘'은 곡 제목처럼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하며 진한 여운을 남겼다.



이번 OST '설렘'에는 그 동안 '샐러리맨 초한지', '넝쿨째 굴러온 당신' 등 다수의 드라마 OST를 만든 김지수 프로듀서와 '슈퍼스타K4' 화제의 주인공이자 밝고 경쾌한 이미지로 다양한 장르를 선보이며 지난해 8월 정규 1집을 발매, 새로운 보컬 그룹으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 허니지(Honey G)가 참가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설렘'은 허니지의 달콤한 하모니에 맞춰 순수하면서 감미로운 느낌을 살린 어쿠스틱 사운드의 곡으로 허니지의 또다른 매력을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다. 꾸미지 않은 순수함을 곡에 최대한 표현을 하기 위해 기타와 피아노 반주로만 제작을 했으며 그에 맞게 허니지 멤버들 또한 따뜻하며 부드러운 감성을 최대한 살리며 가창력을 선보였다.



'설렘'은 드라마 속 수영을 향한 민석의 마음을 담은 달콤한 노랫말과 따뜻한 멜로디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며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허니지가 노래한 '고교처세왕' 세 번째 OST '설렘'은 드라마 7화 방송일인 7일 월요일 정오, 엠넷닷컴 등 전 음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 사진='고교처세왕'


?명이

함께 기사를

보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실시간 BEST 5

연예 우현, '타짜3' 도박판 큰손…류승범·박정민 호흡 [공식] [TV리포트=신나라 기자] 배우 우현이 영화 '타짜' 시리즈의 세 번째 이야기 '타짜: 원 아이드 잭'에 캐스팅됐다. 19일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우현은 박정민, 류승범 등 '타짜: 원 아이드 잭' 출연진들과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이루어졌으며, 지난 2월 촬영을 끝마쳤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은 무엇이든 될 수 있고 누구든 이길 수 있는 무적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인생을 건 한탕에 올인하는 이야기로, 지난 시리즈 1, 2의 화투 대신 이번엔 포커를 소재로 해 개봉 전부터 눈길을 끌고 있다. 우현은 극 중 '물영감' 캐릭터를 맡아 열연한다. 우현이 맡은 물영감은 도박판의 큰손으로, 극 전체에 재미와 긴장감을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영화 '말모이', '1987',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을 비롯해 KBS2 '국민여러분', JTBC '눈이 부시게' 등 '열일'행보를 보이며 출연작마다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 우현이 '타짜' 세번째 시리즈에서는 어떤 존재감을 보여줄 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우현은 지난 1월, '타짜: 원 아이드 잭' 촬영장에 커피차와 간식차를 손수 선물하며 영화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기도 했다. 올 하반기 개봉 예정.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