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종옥부터 god박준형까지‘룸메이트’ 신상라인업 확정(종합)

기사입력 2014-09-13 06:05:31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문지연 기자] 배우 배종옥부터 소녀시대 써니까지 ’룸메이트’ 새 멤버가 모두 확정됐다.



13일 오후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 시즌2의 촬영이 시작됐다. 새 멤버가 모두 모인 이날의 촬영에 관심이 쏠렸다. 이미 공개된 새 멤버들은 소녀시대 써니와 god 박준형, 개그우먼 이국주, 배우 오타니료헤이, 갓세븐 잭슨. 이에 더해 맏언니로 배우 배종옥까지 합류하며 라인업을 완성했다.



‘룸메이트’는 지난 1기에서 이슈몰이를 하며 입지를 다졌다. 출연진 모두가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다. 이미 하차한 배우 신성우와 홍수현, 모델 이소라, 로드FC 파이터 송가연, 2NE1 박봄, 엑소 찬열까지 하나같이 모두 이슈몰이를 제대로 한 채 떠나갔다. 하차를 결정한 이들도 남은 이들도 ‘진정한 가족애’를 느끼고 떠난다는 후문이다. 다만 저조한 시청률은 제작진들과 2기 멤버들에게 남겨진 숙제였다.



현재 새 멤버로 촬영을 진행 중인 이들에 시청자들의 관심도 쏠리고 있다. ‘대세 집합소’라고 할 정도로 섭외력만큼은 ‘끝판왕’급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제작진이 이들의 조합을 어떻게 만들어낼지도 관심사다. 특히 국민배우인 배종옥이 ‘룸메이트’에서 이국주와 써니, 나나 중 누구와 한 방을 쓰게 될지가 가장 큰 관심거리.



이어 남자 출연자들의 조합도 기대를 모은다. 이동욱과 조세호의 환상적인 우정과 서강준 박민우의 브로맨스, 그리고 새 멤버인 오타니 료헤이와 갓세븐 잭슨 ‘냉동인간’ 박준형의 호흡이 어떻게 이뤄질지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HOT한 멤버들이 모두 모인 만큼 이들의 관계에 집중하며 시청률의 상승도 이룰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한편 ‘룸메이트’는 현재 멤버들을 교체 중이다. 홍수현과 신성우, 이소라, 송가연이 하차한 가운데 배종옥, 소녀시대 써니와 god 박준형, 갓세븐 잭슨, 이국주가 합류를 확정했다. 현재 ‘룸메이트’는 이들 멤버들과 함께 촬영 중이다. ‘룸메이트’는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새롭게 떠오른 주거형태인 쉐어 하우스(Share House)를 모티브로 삼은 관찰 버라이어티다.



문지연 기자 annbebe@tvreport.co.kr/ 사진=배종옥, god 박준형, 써니, 이국주, 오타니료헤이, 갓세븐 잭슨(TV리포트DB)


?명이

함께 기사를

보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실시간 BEST 5

연예 우현, '타짜3' 도박판 큰손…류승범·박정민 호흡 [공식] [TV리포트=신나라 기자] 배우 우현이 영화 '타짜' 시리즈의 세 번째 이야기 '타짜: 원 아이드 잭'에 캐스팅됐다. 19일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우현은 박정민, 류승범 등 '타짜: 원 아이드 잭' 출연진들과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이루어졌으며, 지난 2월 촬영을 끝마쳤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은 무엇이든 될 수 있고 누구든 이길 수 있는 무적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인생을 건 한탕에 올인하는 이야기로, 지난 시리즈 1, 2의 화투 대신 이번엔 포커를 소재로 해 개봉 전부터 눈길을 끌고 있다. 우현은 극 중 '물영감' 캐릭터를 맡아 열연한다. 우현이 맡은 물영감은 도박판의 큰손으로, 극 전체에 재미와 긴장감을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영화 '말모이', '1987',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을 비롯해 KBS2 '국민여러분', JTBC '눈이 부시게' 등 '열일'행보를 보이며 출연작마다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 우현이 '타짜' 세번째 시리즈에서는 어떤 존재감을 보여줄 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우현은 지난 1월, '타짜: 원 아이드 잭' 촬영장에 커피차와 간식차를 손수 선물하며 영화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기도 했다. 올 하반기 개봉 예정.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