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 정규 9집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 ‘크리스말로윈’ 확정

기사입력 2014-10-13 10:41:13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김예나 기자] 가수 서태지의 정규 9집 ‘콰이어트 나이트(Quiet Night)’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13일 서태지 소속사 측은 “9집 앨범 ‘콰이어트 나이트(Quiet Night)’의 타이틀곡이 ‘크리스말로윈(ChristMalo.Win)’으로 확정됐다. 오늘 오후 2시 타이틀곡 ‘크리스말로윈’의 티저 예고 영상이 공개된다”고 밝혔다.



‘콰이어트 나이트’는 총 9개 트랙으로 구성된다. 서태지가 가수 아이유와 함께 진행한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이자 ‘콰이어트 나이트’ 선공개곡 ‘소격동’과 타이틀곡 ‘크리스말로윈’을 포함해, ‘숲 속의 파이터’, ‘프리즌 브레이크(Prison Break)’, ‘나인티스 아이콘(90’s Icon)’, ‘잃어버린’, ‘비록(悲錄)’, ‘성탄절의 기적’이 실린다.



‘크리스말로윈’은 오는 18일 개최되는 서태지 컴백공연과 동명의 타이틀. 올 가을과 겨울 가요계를 축제의 열기로 빠져들게 할 키워드로 정했다.



소속사 측은 “서태지의 9집은 어른과 아이과 함께 들을 수 있는 동화 같은 콘셉트의 음반이다.9집 음반 역시 서태지답게 수많은 음악적 실험의 결과물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소격동’은 서태지가 자라온 유년시절 마을에 대한 그리움과 슬픔을 아름답게 그린 노래였다”고 설명했다.



9집 앨범 ‘콰이어트 나이트’의 예약판매가 시작된다. 오프라인 앨범은 오는 20일 전국 동시 발매된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서태지 컴퍼니



 


?명이

함께 기사를

보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실시간 BEST 5

연예 우현, '타짜3' 도박판 큰손…류승범·박정민 호흡 [공식] [TV리포트=신나라 기자] 배우 우현이 영화 '타짜' 시리즈의 세 번째 이야기 '타짜: 원 아이드 잭'에 캐스팅됐다. 19일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우현은 박정민, 류승범 등 '타짜: 원 아이드 잭' 출연진들과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이루어졌으며, 지난 2월 촬영을 끝마쳤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은 무엇이든 될 수 있고 누구든 이길 수 있는 무적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인생을 건 한탕에 올인하는 이야기로, 지난 시리즈 1, 2의 화투 대신 이번엔 포커를 소재로 해 개봉 전부터 눈길을 끌고 있다. 우현은 극 중 '물영감' 캐릭터를 맡아 열연한다. 우현이 맡은 물영감은 도박판의 큰손으로, 극 전체에 재미와 긴장감을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영화 '말모이', '1987',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을 비롯해 KBS2 '국민여러분', JTBC '눈이 부시게' 등 '열일'행보를 보이며 출연작마다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 우현이 '타짜' 세번째 시리즈에서는 어떤 존재감을 보여줄 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우현은 지난 1월, '타짜: 원 아이드 잭' 촬영장에 커피차와 간식차를 손수 선물하며 영화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기도 했다. 올 하반기 개봉 예정.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