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마을’ 카메오 출연? “다음주를 기대 해 주세요”

기사입력 2015-11-19 21:11:11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조혜련 기자] 비투비가 드라마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촬영 현장을 찾았다.



19일 비투비의 공식 트위터에는 “비투비가 ‘마을’에 잡혀간 이유는? 설마 범인인가요? 다음주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을 기대해 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SBS 수목드라마 ‘마을-아치아라의 비밀’(도현정 극본, 이용석 연출, 이하 ‘마을’)에서 박우재(육성재)가 근무하는 파출소를 배경으로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비투비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에 대해 비투비 소속사 측은 TV리포트에 “오늘(19일) 비투비 멤버들이 드라마 촬영으로 고생하는 육성재를 응원하기 위해 밥차와 함께 ‘마을’ 촬영 현장을 찾았다”라며 “이들을 보고 ‘마을’ 감독님께서 카메오 출연을 제안하셨고,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 아마 다음주 ‘마을’ 방송분에 카메오로 등장하는 비투비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아쉽게도 민혁이 없는 것에 대해 소속사 측은 “민혁은 드라마 ‘달콤살벌 패밀리’ 촬영으로 함께하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마을’은 평화로운 마을에 암매장된 시체가 발견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19일은 ‘프리미어 12’ 한국 일본 야구 중계로 인해 예정보다 늦은 시간에 전파를 탈 예정이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비투비 공식 트위터


?명이

함께 기사를

보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실시간 BEST 5

연예 우현, '타짜3' 도박판 큰손…류승범·박정민 호흡 [공식] [TV리포트=신나라 기자] 배우 우현이 영화 '타짜' 시리즈의 세 번째 이야기 '타짜: 원 아이드 잭'에 캐스팅됐다. 19일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우현은 박정민, 류승범 등 '타짜: 원 아이드 잭' 출연진들과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이루어졌으며, 지난 2월 촬영을 끝마쳤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은 무엇이든 될 수 있고 누구든 이길 수 있는 무적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인생을 건 한탕에 올인하는 이야기로, 지난 시리즈 1, 2의 화투 대신 이번엔 포커를 소재로 해 개봉 전부터 눈길을 끌고 있다. 우현은 극 중 '물영감' 캐릭터를 맡아 열연한다. 우현이 맡은 물영감은 도박판의 큰손으로, 극 전체에 재미와 긴장감을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영화 '말모이', '1987',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을 비롯해 KBS2 '국민여러분', JTBC '눈이 부시게' 등 '열일'행보를 보이며 출연작마다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 우현이 '타짜' 세번째 시리즈에서는 어떤 존재감을 보여줄 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우현은 지난 1월, '타짜: 원 아이드 잭' 촬영장에 커피차와 간식차를 손수 선물하며 영화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기도 했다. 올 하반기 개봉 예정.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