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크나큰, 동방신기-김광석 커버무대 열창

기사입력 2016-02-29 15:26:24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김예나 기자] 그룹 크나큰(KNK)이 데뷔 쇼케이스에서 동방신기와 김광석의 커버무대를 선보였다.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크나큰의 데뷔 앨범 ‘KNOCK’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멤버들은 데뷔 타이틀곡 ‘KNOCK’을 비롯해 수록곡 ‘마음씨’의 첫 무대와 특히 선배 동방신기의 ‘LOVE IN THE ICE’와 김광석의 ‘거리에서’ 커버무대를 준비했다.



특히 멤버들은 “존경하는 선배님 동방신기와 선생님 김광석의 노래를 꼭 한 번 부르고 싶었다. 악기 연주는 저희가 독학으로 연습하면서 습득했다”며 보컬과 악기 연주를 병행하며 무대를 꾸몄다.



박승준, 김유진, 김지훈, 정인성, 오희준으로 구성된 크나큰은 평균 연습기간 5년, 평균 신장 185cm의 준비된 아이돌로 우월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그룹 이름 ‘크나큰’은 “크나큰 사람이 되어라”는 뜻과 “K팝에 노크한다”는 이중적 뜻을 담고 있다.



타이틀곡 ‘KNOCK’은 스트링과 협연과 기타가 어우러진 하이브리드 음악으로 구성됐다. 감미롭게 시작한 노래는 다섯 멤버의 보컬 화음으로 스케일을 웅장하게 키운다.



크나큰의 데뷔앨범 ‘KNOCK’은 오는 3월 3일 발매된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사진=김재창 기자


?명이

함께 기사를

보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실시간 BEST 5

연예 우현, '타짜3' 도박판 큰손…류승범·박정민 호흡 [공식] [TV리포트=신나라 기자] 배우 우현이 영화 '타짜' 시리즈의 세 번째 이야기 '타짜: 원 아이드 잭'에 캐스팅됐다. 19일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우현은 박정민, 류승범 등 '타짜: 원 아이드 잭' 출연진들과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이루어졌으며, 지난 2월 촬영을 끝마쳤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은 무엇이든 될 수 있고 누구든 이길 수 있는 무적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인생을 건 한탕에 올인하는 이야기로, 지난 시리즈 1, 2의 화투 대신 이번엔 포커를 소재로 해 개봉 전부터 눈길을 끌고 있다. 우현은 극 중 '물영감' 캐릭터를 맡아 열연한다. 우현이 맡은 물영감은 도박판의 큰손으로, 극 전체에 재미와 긴장감을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영화 '말모이', '1987',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을 비롯해 KBS2 '국민여러분', JTBC '눈이 부시게' 등 '열일'행보를 보이며 출연작마다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 우현이 '타짜' 세번째 시리즈에서는 어떤 존재감을 보여줄 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우현은 지난 1월, '타짜: 원 아이드 잭' 촬영장에 커피차와 간식차를 손수 선물하며 영화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기도 했다. 올 하반기 개봉 예정.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