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 현진x유해진 포스터 공개…정유년 최고의 男男케미

기사입력 2017-01-06 08:05:47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김수정 기자] 영화 '공조'(김성훈 감독)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조'는 남한으로 숨어든 북한 범죄 조직을 잡기 위해 남북 최초의 공조수사가 시작되고, 임무를 완수해야만 하는 특수부대 북한형사와 임무를 막아야만 하는 생계형 남한형사의 예측할 수 없는 팀플레이를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남북 최초의 공조수사를 위해 한 팀이 된 서로 다른 남북한 형사의 색다른 조합으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든 것이 다른 남북 형사의 합동수사 현장을 포착한 메인 포스터는 위기의 순간에도 한 치의 흐트러짐 없이 상대에게 총을 겨누는 북한형사 ‘림철령’ 역의 현빈, 그리고 이와 반대로 다급함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남한형사 ‘강진태’의 생동감 넘치는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남성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북한형사 현빈의 강렬한 눈빛과 어설프면서도 사람 냄새 나는 남한형사 유해진의 친근한 모습은 극과 극 대비를 이루며 유쾌함을 선사한다. “한 팀이 될 수 없는 그들이 만났다”는 카피와 함께 어두운 공장을 배경으로 기둥 하나에 등을 맞댄 두 형사의 모습은 그들이 펼칠 예측 불가능한 이야기와 짜릿한 액션, 유쾌한 케미스트리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한다.



'공조'는 1월 18일 개봉한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영화 '공조' 포스터


?명이

함께 기사를

보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실시간 BEST 5

연예 우현, '타짜3' 도박판 큰손…류승범·박정민 호흡 [공식] [TV리포트=신나라 기자] 배우 우현이 영화 '타짜' 시리즈의 세 번째 이야기 '타짜: 원 아이드 잭'에 캐스팅됐다. 19일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우현은 박정민, 류승범 등 '타짜: 원 아이드 잭' 출연진들과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이루어졌으며, 지난 2월 촬영을 끝마쳤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은 무엇이든 될 수 있고 누구든 이길 수 있는 무적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인생을 건 한탕에 올인하는 이야기로, 지난 시리즈 1, 2의 화투 대신 이번엔 포커를 소재로 해 개봉 전부터 눈길을 끌고 있다. 우현은 극 중 '물영감' 캐릭터를 맡아 열연한다. 우현이 맡은 물영감은 도박판의 큰손으로, 극 전체에 재미와 긴장감을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영화 '말모이', '1987',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을 비롯해 KBS2 '국민여러분', JTBC '눈이 부시게' 등 '열일'행보를 보이며 출연작마다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 우현이 '타짜' 세번째 시리즈에서는 어떤 존재감을 보여줄 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우현은 지난 1월, '타짜: 원 아이드 잭' 촬영장에 커피차와 간식차를 손수 선물하며 영화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기도 했다. 올 하반기 개봉 예정.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