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 김신영, '쇼 챔피언' MC 발탁 '시선집중'

기사입력 2012-02-06 14:17:06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 장영준 기자] MBC MUSIC(MBC 뮤직)의 새로운 차트쇼 'Show Champion'(쇼 챔피언)에 슈퍼주니어 신동과 개그우먼 김신영이 MC로 발탁돼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14일 첫 방송될 MBC MUSIC 'Show Champion'에 특유의 유쾌하고 맛깔나는 입담을 자랑하는 신동, 김신영이 MC로 전격 캐스팅돼 매주 시청자들에게 음악 차트와 가요계 이슈를 전해줄 예정이다.



매주 화요일 광진구 광장동 악스 코리아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될 'Show Champion'은 MC와 아티스트, 그리고 관객 까지 삼위일체가 되어 가요계의 챔피언을 가리는 뮤직차트 쇼로 한 주간의 최고 인기곡과 가요계 핫 이슈 그리고 최고의 신인 등을 토크와 쇼를 통해 알아보는 MBC MUSIC 대표 쇼 프로그램.



'Show Champion'은 음원점수 50%, 음반점수 20%, 네티즌 선호도 점수 15%, 음악전문인 선호도 점수 15%를 합산, 한 주간 가장 뜨거웠던 Top9를 선정한다. 최고 인기곡으로 뽑힌 1위곡은 챔피언송이 되며 가장 핫 했던 화제의 스타는 이슈 챔피언, 그리고 최고의 신인은 신인 챔피언에 등극하게 된다. 특히 신인 서바이벌의 경우 관객들이 직접 생방송 중에 점수를 매길 예정이어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예능과 음악 프로그램을 한 번에 보고 즐길 수 있도록 노래와 토크를 위한 2개의 무대를 준비할 예정이다.



한편 'Show Champion'의 MC를 맡은 신동, 김신영은 과거 함께 라디오를 진행했던 사이로 네티즌들에게 편안하고 매끄러운 진행솜씨와 재치 있고 화려한 입담 그리고 깨알같은 개인기와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 많은 팬들을 라디오 앞으로 모은 바 있어 이번 입맞춤이 더 기대되고 있는 상황.



제작진은 "유쾌하고 매끄러운 진행솜씨와 개인기를 가진 신동과 김신영은 관객과 함께 소통하며 토크와 음악을 전해줄 'Show Champion'의 색깔과 잘 어울려 모든 연령대가 편안하고 재미있게 관람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Show Champion'은 오는 2월 14일 오후 7시 첫 방송 되며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광장동 악스 코리아에서 90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장영준 기자 jjuny54@tvreport.co.kr


?명이

함께 기사를

보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실시간 BEST 5

연예 우현, '타짜3' 도박판 큰손…류승범·박정민 호흡 [공식] [TV리포트=신나라 기자] 배우 우현이 영화 '타짜' 시리즈의 세 번째 이야기 '타짜: 원 아이드 잭'에 캐스팅됐다. 19일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우현은 박정민, 류승범 등 '타짜: 원 아이드 잭' 출연진들과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이루어졌으며, 지난 2월 촬영을 끝마쳤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은 무엇이든 될 수 있고 누구든 이길 수 있는 무적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인생을 건 한탕에 올인하는 이야기로, 지난 시리즈 1, 2의 화투 대신 이번엔 포커를 소재로 해 개봉 전부터 눈길을 끌고 있다. 우현은 극 중 '물영감' 캐릭터를 맡아 열연한다. 우현이 맡은 물영감은 도박판의 큰손으로, 극 전체에 재미와 긴장감을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영화 '말모이', '1987',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을 비롯해 KBS2 '국민여러분', JTBC '눈이 부시게' 등 '열일'행보를 보이며 출연작마다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 우현이 '타짜' 세번째 시리즈에서는 어떤 존재감을 보여줄 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우현은 지난 1월, '타짜: 원 아이드 잭' 촬영장에 커피차와 간식차를 손수 선물하며 영화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기도 했다. 올 하반기 개봉 예정.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