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예능 울렁증 고백 "아직도 감 못 잡았다"

기사입력 2012-08-21 14:25:34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 = 이우인 기자] 걸 그룹 미쓰에이 수지가 예능 울렁증이 있다는 사실을 고백했다.



수지는 스타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star1)과의 화보촬영을 위해 최근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등장했다. 그는 이날 탁월한 패션 감각과 다양한 포즈를 보여 관계자들의 극찬을 받았다. 



화보촬영을 마친 그는 인터뷰에서 예능 프로그램 출연의 고충을 털어놨다. "예능이 가장 힘든 것 같다. 아직도 감을 못 잡겠다"며 "세상에 쉬운 건 없는 것 같다. 개그우먼 선배들과 예능 하는 분들은 모두 존경스럽고 대단하다"고 말했다.



이어 수지는 "예능 울렁증이 있다"며 "말수가 많은 편이 아니라 나서서 말하는 걸 안 좋아한다. 그럴 때 사람들이 내 말을 기다려주는 게 아니기 때문에 정말로 어렵다. 그렇다고 꾸며서 마치 내 모습인 것처럼 보여줄 수도 없다"고 솔직함을 드러냈다.



또 그는 "'청춘불패2'에 출연 중인 걸그룹 멤버 모두에게서 (예능을) 배우고 있다. '청춘불패2'에 출연하면서 배울 점이 참 많다. 동갑인 강지영한테도 배울 때가 많다. 언니들한테도 많이 배운다"며 '청춘불패2' 멤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21일 발행된 '앳스타일' 9월호에서는 수지의 예능 도전기 외에도 미쓰에이 멤버로서의 수지, 연기력 논란 심경 고백, 드라마 '빅'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앳스타일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명이

함께 기사를

보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실시간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