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남주혁, 다정한 투샷…"대세 남녀"

기사입력 2014-12-20 13:12:54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홍의석 기자] 모델 출신 배우 이성경이 모델 남주혁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성경은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해의 패션모델상 받았어요. 정말정말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멋진트로피와 예쁜꽃.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라며 "올해는 잠깐 쉬어가는 텀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쇼시즌이 돌아오니 불러주시고 여전히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디자이너샘들에게 얼마나 감사했는지 몰라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후 "아무것도 아닌 제게 너무 존경하고 사랑하는 샘들이 주신 상이라 더욱 감동이고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하라는 응원의, 애정의 메세지인거 같아요"라며 "최선을다해 잘 해내볼게요. 겸손한사람 될게요. 자랑스러워하실만한사람 될게요"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디자이너협회장이신 이상봉샘을 비롯하여 뽑아주신 샘들, 편집장님들, 팬분들께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감사드립니다"라며 이 모든영광 하나님께 돌립니다"라고 감사의 메시지를 덧붙이며 마무리 지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에서 주최하는 'CFDK 어워드' 현장에서 트로피와 꽃다발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남주혁과 이성경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의 환한 웃음에서 느껴지는 수상의 기쁨과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였다.



이날 남주혁과 이성경은 'CFDK 어워드' 올해의 패션모델상을 수상했다.



한편 이성경은 최근 MBC 새 주말드라마 '적도의 꽃'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사진출처=이성경, 남주혁 인스타그램>


?명이

함께 기사를

보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실시간 BEST 5

연예 우현, '타짜3' 도박판 큰손…류승범·박정민 호흡 [공식] [TV리포트=신나라 기자] 배우 우현이 영화 '타짜' 시리즈의 세 번째 이야기 '타짜: 원 아이드 잭'에 캐스팅됐다. 19일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우현은 박정민, 류승범 등 '타짜: 원 아이드 잭' 출연진들과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이루어졌으며, 지난 2월 촬영을 끝마쳤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은 무엇이든 될 수 있고 누구든 이길 수 있는 무적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인생을 건 한탕에 올인하는 이야기로, 지난 시리즈 1, 2의 화투 대신 이번엔 포커를 소재로 해 개봉 전부터 눈길을 끌고 있다. 우현은 극 중 '물영감' 캐릭터를 맡아 열연한다. 우현이 맡은 물영감은 도박판의 큰손으로, 극 전체에 재미와 긴장감을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영화 '말모이', '1987',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을 비롯해 KBS2 '국민여러분', JTBC '눈이 부시게' 등 '열일'행보를 보이며 출연작마다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 우현이 '타짜' 세번째 시리즈에서는 어떤 존재감을 보여줄 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우현은 지난 1월, '타짜: 원 아이드 잭' 촬영장에 커피차와 간식차를 손수 선물하며 영화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기도 했다. 올 하반기 개봉 예정.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