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방타운’ 이종혁·지석진, 결혼 꿈꾸는 윤박에게 ‘결혼의 현실’ 전해

기사입력 2021.07.20 11:34 PM
‘해방타운’ 이종혁·지석진, 결혼 꿈꾸는 윤박에게 ‘결혼의 현실’ 전해

[TV리포트=이혜미 기자] ‘해방타운’ 이종혁과 지석진이 미혼의 후배 윤박에게 결혼의 현실을 알렸다.

20일 방송된 JTBC ‘해방타운’에선 이종혁의 해방 라이프가 공개됐다.

이날 이종혁은 ‘해방타운’ 집들이에 절친한 후배 윤박을 소개했다. 이어 윤박이 직접 요리를 준비하는 황당한 상황이 벌어진 가운데 이종혁은 “(네가) 집들이하느라 고생이 많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새 손님으로 지석진이 합류하면 분위기는 한층 화기애애해졌다. 윤박이 지석진에게 물은 건 “형님도 독립적인 공간이 있나?”라는 것.

이에 지석진은 “그게 없어서 미칠 것 같다. 부부가 살다 보면 부부싸움을 한다. 그때 밖에 나가곤 하는데 갈 데가 없다. 옛날엔 차에 있었는데 자존심이 상해서 그냥은 못 들어가겠더라”고 토로했다.

이어 지석진은 ‘해방타운’에서 닭을 키우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고, 이에 윤박은 의아해했다.

지석진이 닭을 키우고자 한 건 닭은 잔소리를 하지 않기 때문. 지석진은 “결혼을 하다 보면 혼자 있고 싶을 때가 있다. 너도 결혼하면 아내 되는 분이 너에게 뭐라고 할 거다”면서 거듭 이유를 전했다.

이에 윤박이 “난 결혼이 너무 하고 싶은데 다 안 좋은 얘기만 한다”고 푸념하자 이종혁은 “우리만 할 순 없다. 너도 해봐야 한다”고 덧붙이는 것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해방타운’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