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예련, HB엔터와 재계약 "전폭 지원"

기사입력 2021.08.05 11:00 AM
차예련, HB엔터와 재계약 "전폭 지원"

[TV리포트=이윤희 기자] 배우 차예련이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5일 HB엔터테인먼트는 “차예련과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재계약을 체결하게 됐고, 앞으로도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라며 재계약 체결 소식을 밝혔다. 이어 “배우가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당사와 함께 하기로 결정한 만큼 앞으로도 차예련 배우의 활발한 활동을 위해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차예련은 2004년 영화 ‘여고괴담4-목소리’로 데뷔해 ‘므이’, ‘도레미파솔라시도’,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 ‘더 테너 리리코 스핀토’, ‘퇴마:무녀굴’, ‘쌍생령’부터 드라마 ‘못된 사랑’, ‘로열 패밀리’, ‘황금 무지개’,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화려한 유혹’, ‘퍼퓸’, ‘우아한 모녀’까지 수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뚜렷한 색깔의 캐릭터들을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완벽 소화, 대중들에게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며 명배우의 면모를 입증한 것.

‘She’s Olive – 차예련의 에디터 스토리’, ‘스타일 매거진’, ‘TOP Designer’, ‘뷰티사관학교’, ‘여자플러스3’ 에서는 MC로 활약하는가 하면,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와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광고계까지 접수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완벽히 자리매김했다.

이처럼 끝없는 연기 변신은 물론,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하며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차예련은 HB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이후 활발한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해 귀추가 주목된다.

이윤희 기자 yuni@tvreport.co.kr / 사진=HB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