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보아, 음악프로그램서 앨범 수록곡 4곡 공개

기사입력 2015.05.13 10:23 AM
'컴백' 보아, 음악프로그램서 앨범 수록곡 4곡 공개

[TV리포트=김가영 기자] 정규 8집으로 전격 컴백한 보아의 첫 무대가 드디어 공개된다.

13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보아는 오는 15일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6일 MBC ‘쇼! 음악중심’, 17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사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앨범은 보아가 직접 전곡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에 참여한 만큼 컴백 무대를 통해 타이틀 곡 ‘Kiss My Lips’와 보아의 음악 색깔을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수록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뮤직뱅크’에서 공개하는 ‘Fox’는 상대방의 여우같은 매력에 빠지는 가사에 맞춰 커플 댄스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쇼! 음악중심’에서는 밝고 경쾌한 곡의 느낌을 살려 뮤지컬 형식으로 구성한 ‘Green Light’를, ‘인기가요’에서는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인상적인 ‘Smash’ 무대를 ‘Kiss My Lips’와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보아는 지난 12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8집 전곡 음원을 오픈했다. 타이틀 곡 ‘Kiss My Lips’가 선공개된 더블 타이틀 곡 ‘Who Are You’에 이어 다시 한번 음악차트 정상에 올라 눈길을 모았다.

보아의 새 앨범 ‘Kiss My Lips’ 오프라인 앨범은 금일 발매됐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 사진=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