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도경수, 영화 '형' 캐스팅 확정…'형제케미 기대'

기사입력 2015.08.26 12:07 AM
조정석·도경수, 영화 '형' 캐스팅 확정…'형제케미 기대'

조정석 도경수 영화 '형' 출연 확정
[TV리포트=원지영 기자] 조정석과 도경수가 영화 '형'(가제)에서 형제로 호흡을 맞춘다.

CJ엔터테인먼트 측은 25일 조성석과 엑소 멤버 도경수가 영화 '형'(가제)에서 형제로 만난다고 밝혔다.

'형'은 '맨바르이 기봉이' 권수경 감독과 '7번방의 선물'을 각색한 유영아 작가각 의기투합한 감동 드라마로 2016년 또 하나의 기대작이다.

조정석은 복역 중 국가대표 동생을 핑계삼아 가석방에 성공하는 형 두식 역을 맡았다. 도경수는 잘나가는 유도선수였으나 국가대표 선발대회를 앞두고 불의의 사고를 당해 하루 아침에 인생이 꼬여버린 동생 두영 역을 맡았다.

조정석은 "좋은 작품에 참여하고 싶은 건 모든 배우들의 욕심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선뜻 이 작품을 선택했고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휴먼스토리가 가장 매력적일 것이다"며 "벌써부터 기대가 많이 된다"고 전했다.

도경수는 "지금까지 맡아보지 못했던 역할이라 더욱 잘하고 싶은 욕심이 많이 생겼다. 시나리오를 단숨에 읽고 나서 떨리고 기대되고 흥분돼 잠을 이루지 못했다"며 "그 마음 잊지 않고 연기에 몰입하겠다"고 밝혔다.

권수경 감독은 "캐스팅 1순위로 염두 했던 두 남자가 캐스팅돼 행운이고 감회가 남다르다"며 "형제라는 관계 속 두 남자의 상처와 치유 과정을 통해 다시 한 번 가족의 의미를 되새겨 보고 싶다. 좋은 작품이 나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영화 '형'은 오는 10월 크랭크 인 할 예정이며 내년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다.

사진출처=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