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 식단-복근 비법은? 호흡·손 위치 중요 ‘하루 600회’기사입력 2011-06-10 09:20:02




[TV리포트 박진영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 유리의 복근 관리 비법과 식단이 공개됐다.



지난 9일 방송된 SBS TV ‘한밤의 TV연예’에서는 이슈가 되었던 소녀시대 유리의 탄탄 복근 비법을 알아봤다.



리포터 지영은 실제 소녀시대 유리에게 운동을 가르쳤던 헬스 트레이너를 찾았다. 이영만 트레이너는 “일본, 유럽 투어를 해야하기 때문에 자기 몸을 완벽하게 만들기 위해서 운동을 시작했다”며 “완벽한 식단과 유산소 운동, 복근 운동을 많이 했다”고 말했다.



이어 리포터 지영은 유리의 복근 운동법을 똑같이 따라했다. 탄탄 복근의 비밀은 호흡과 손의 위치에 있었다.



우선 양쪽 가슴에 손을 얹고 힘을 주면서 올라온다. 숨을 뱉어 준 후, 최고점에 올라왔을 때 다시 내려 온다. 이 때 최대한 배에 긴장감을 느끼며 자세를 유지해 줘야 한다. 유리는 하루에 600번씩 이 자세를 반복했다고 한다.



사진=SBS TV '한밤의 TV연예' 화면 캡처 



박진영' 기자 neat24@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