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개리 크리스탈 최종우승 '반전은 반사팔찌'기사입력 2012-05-13 19:59:37




[TV리포트 송승은 기자] 개리와 크리스탈 커플이 '런닝맨' 웨딩레이스 최종 우승자로 선정돼 순금장식 티아라를 상으로 받았다.



13일 방송된 SBS TV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웨딩레이스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걸그룹 카라의 규리와 승연, 미쓰에이의 수지, 포미닛의 현아, 에프엑스의 크리스탈이 출연해 런닝맨 멤버들과 커플을 이뤄 결혼에 관련된 미션을 해결했다.



하하와 수지, 지석진과 송지효, 김종국과 현아, 개리와 크리스탈, 이광수와 규리, 유재석과 승연이 짝이 됐다. 이들은 각 관문을 거쳐 결혼 혼수를 준비한 후 최종 장소에서 웨딩마치를 울리면 된다.



이날 '혼수장만 퀴즈가 좋다' '극한의 웨딩촬영' '대교 위의 웨딩마치' '최강 커플이 되어 혼수를 획득하라' 순으로 미션이 진행됐다.



최종 미션은 커플 장갑뺏기. 최종 미션에서 1등으로 도착한 개리팀은 반사팔찌를 특전으로 부여받았다. 개리에 의해 이광수와 지석신 연합팀은 와해됐다.



그리고 능력자 김종국팀은 하하와 개리팀에 의해 제거됐다. 마지막 남은 하하는 개리의 장갑을 뺏은 후 우승을 예감하고 손을 번쩍 들며 기뻐했지만 개리팀의 반사팔찌에 무릎을 꿇었다.



최종 우승한 신부 크리스탈은 순금장식 티아라를 상으로 받고 환하게 웃었다.



사진=SBS TV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화면 캡처



송승은 기자 sse@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