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티서 화보, 완벽 미모 드러낸 여신 '러블리 그 자체'기사입력 2012-06-19 14:27:00




[TV리포트 최민지 기자] 그룹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 멤버 태연 티파니 서현의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태티서는 패션 매거진 '엘르걸(ELLE girl)' 7월호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최근 '트윙클(Twinkle)'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태티서는 한국판 '엘르'의 첫 국내 스타 커버 모델로 참여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태연은 "소녀시대를 대표하는 만큼 부담도 컸지만 맘껏 노래할 수 있는 기회였기에 최대한 즐기며 활동했다"고 고백했으며 티파니는 "영화 '물랑 루즈'의 니콜 키드먼을 떠올리며 레드 컬러를 직접 선택했다"고 밝혔다.



또한 서현은 "실제 10대 소녀 시절 중 가장 아름다운 기억은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연습생 시절 언니들과 같은 꿈을 위해 하루 하루 땀을 흘리며 노력해온 시간"을 꼽았다.



이 밖에도 'ELLE girl' 7월호에서는 SBS TV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 콜린으로 출연중인 밴드 씨엔블루(C.N.Blue) 멤버 이종현의 화보와 인터뷰를 비롯해 정유미, 듀오 JJ프로젝트, 뮤지컬 '모차르트!'에 도전하는 장현승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사진=엘르걸



최민지 기자 star@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