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티서 화보, 완벽 미모 드러낸 여신 '러블리 그 자체'

기사입력 2012-06-19 14:27:00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 최민지 기자] 그룹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 멤버 태연 티파니 서현의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태티서는 패션 매거진 '엘르걸(ELLE girl)' 7월호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최근 '트윙클(Twinkle)'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태티서는 한국판 '엘르'의 첫 국내 스타 커버 모델로 참여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태연은 "소녀시대를 대표하는 만큼 부담도 컸지만 맘껏 노래할 수 있는 기회였기에 최대한 즐기며 활동했다"고 고백했으며 티파니는 "영화 '물랑 루즈'의 니콜 키드먼을 떠올리며 레드 컬러를 직접 선택했다"고 밝혔다.



또한 서현은 "실제 10대 소녀 시절 중 가장 아름다운 기억은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연습생 시절 언니들과 같은 꿈을 위해 하루 하루 땀을 흘리며 노력해온 시간"을 꼽았다.



이 밖에도 'ELLE girl' 7월호에서는 SBS TV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 콜린으로 출연중인 밴드 씨엔블루(C.N.Blue) 멤버 이종현의 화보와 인터뷰를 비롯해 정유미, 듀오 JJ프로젝트, 뮤지컬 '모차르트!'에 도전하는 장현승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사진=엘르걸



최민지 기자 star@tvreport.co.kr


연예 이동건♥지연, 크루즈 위에서 싹틔운 로맨틱 달달 커플 이동건 지연 열애설 부분 인정 [TV리포트=이우인 기자] 또 하나의 한류스타 커플이 탄생했다. 배우 이동건과 티아라 지연이 그 주인공. 두 사람은 13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호감을 가지고 교제 중이다. 4일 오전 이동건과 지연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날 오전 한 매체는 이동건과 지연이 지난 5월 한중합작영화 '해후'를 촬영하면서 만나 2개월여 전부터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이동건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TV리포트에 "본인 확인을 해본 결과, 열애까진 아니지만 호감을 가지고 알아가는 단계라고 한다. 영화 촬영으로 만나 친하게 지낸 지 한 달 정도 됐다"고 말했다. 지연의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 측은 4일 "두 사람은 영화 '해후'를 함께 출연하며 한 달 정도 크루즈에서 촬영을 마쳤다. 촬영 당시 연기에 대해 서로 이야기를 나누는 등 사이가 가까워졌고 현재는 서로 호감을 가지고 알아가는 단계다"라고 말했다. 소속사 측은 또 "두사람에 대해 많은 분들께서 좋은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라고 당부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동건과 지연은 한 달 동안 크루즈 위에서 영화 촬영을 하며 호감을 갖기 시작했다. 이제 막 알아가는 단계지만 서로에 대한 감정은 13살 나이 차이도 단숨에 뛰어넘을 만큼 뜨거운 것으로 알려졌다. 가수로 먼저 데뷔한 이동건은 드라마 '파리의 연인'을 통해 배우로도 입지를 쌓았다. 이후 군대를 다녀온 뒤 두어 편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다. 지연은 티아라로 데뷔, 가수와 배우 활동으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K팝 스타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