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창꼬' 고수 한효주, 수험생 친필 응원메시지 "힘내세요!"기사입력 2012-11-08 09:35:51




[TV리포트=황소영 기자] 영화 ‘반창꼬’(정기훈 감독, ORM 픽쳐스 제작)가 밝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심장을 두드리는 2종 포스터를 공개하며 관심을 모은 가운데 고수, 한효주가 수능을 맞아 수험생들에게 친필 메시지를 보냈다.



8일 전국에서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치러지고 상황. 고수와 한효주는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인사말을 전했다.



이번 작품에서 무심은 기본, 까칠함은 옵션인 소방관 강일로 분한 고수는 “그 동안 고생 많았습니다! 수험생 여러분 마지막까지 힘내세요!”라는 굵직한 한마디로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고수를 향해 거침없이 들이대는 싸가지 막무가내 의사 미수로 분해 180도 색다른 매력을 뽐낼 한효주는 “수험생 여러분! 그동안 여러분들이 이 날을 위해 열심히 달려온 시간들을 이 종이 한 장으로 응원하기엔 너무나 부족하지만, 한 글자 한 글자 온 마음을 담아 응원합니다”라는 말과 함께 “최선을 다한 만큼 좋은 결과로 행복한 웃음 지을 수 있기를… 힘내세요!”라며 수험생들에게 좋은 기운을 북돋아주는 응원의 멘트를 전했다.



색연필을 사용해 정성 들여 그린 아기자기한 그림 실력과 센스 있는 감각으로 공들여 전한 친필 메시지는 읽는 재미에 보는 재미까지 진심 어린 메시지로 감동을 더한다.



올 겨울 사랑보다 더 뜨거운 온기 가득한 이야기를 통해 관객들의 마음을 두드릴 ‘반창꼬’. 다른 사람의 생명을 구하는 직업인 소방관과 의사의 만남이라는 특별한 설정과 짜임새 있는 스토리를 담은 ‘반창꼬’는 오는 12월 19일 개봉할 예정이다.



    



      



사진=NEW



황소영 기자 soyoung920@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