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명을 켠 듯한 밝은 피부 비결은 남다른 미백 크림기사입력 2013-04-15 15:45:31




리오엘리, 미백·주름 기능성 화장품 리제떼 매직 화이트닝 크림 출시



[TV리포트=박재윤 기자] 인위적인 하얀 피부가 아닌 피부 속에서부터 빛과 수분이 차오르는 광채 피부가 트렌드가 된 요즘. 화이트닝 크림은 여성에게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아이템이 됐다. 하지만 대부분의 미백 크림은 몇 달 동안 꾸준히 사용해야 효과를 볼 수 있어 즉각적인 효과를 원하는 여성들의 욕구를 채워주기에 부족했던 것이 사실.



이 가운데 서울시 인터넷쇼핑몰 소비자 만족도 조사 화장품 몰 부문 1위를 차지한 여성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리오엘리’(lioele)가 즉각적인 미백 효과를 볼 수 있는 크림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피부에 환한 조명을 켠 듯 바르는 즉시 미백 효과를 볼 수 있다는 뜻에서 ‘조명 크림’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리오엘리의 ‘리제떼 매직 화이트닝 크림’은 미백&주름 개선을 돕는 이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리제떼 매직 화이트닝 크림에는 정제수 대신 쌀겨수를 첨가해 촉촉함을 더했으며, 화이트닝 효과가 우수한 뉴퍼 화이트 입자,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는 콜라겐, 리오엘리만의 독자적인 특허 성분인 피토 에이지, 피토 화이트, 피토 수딩이 함유되어 있다.



리오엘리는 피엔케이 피부임상연구센터를 통해 ▲즉각적인 피부 밝기 개선 ▲12시간 피부 밝기 유지 ▲24시간 피부 보습 지속 ▲멜라닌 감소 임상 테스트를 실시했으며, 효과를 인정받았다.



촉촉하게 발리는 에센셜 제형의 리제떼 매직 화이트닝 크림은 기초 화장 마지막 단계에 바르면 되며, 얼굴뿐 아니라 팔꿈치나 무릎 같이 얼룩덜룩한 신체 부위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리오엘리 리제떼 매직 화이트닝은 NS홈쇼핑을 통해 오는 19일 첫선을 보일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리오엘리 홈페이지(www.lioe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재윤 기자 parkjy@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