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잰틀맨→소녀→여왕’ 카라, 진격의 변신이 주목받는 까닭

기사입력 2013-08-23 11:30:44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김예나 기자] 젠틀한 남장으로 출발했다. 순백의 드레스로 옷을 갈아입고 소녀의 청순미를 드러냈다. 럭셔리한 여왕으로 변신하며 진면목을 예고했다. 그룹 카라의 컴백이 주목받을 수 밖에 없는 이유다.



23일 카라 소속사 측은 온라인상에 정규 4집 앨범 ‘풀 블룸(Full Bloom)’의 3차 재킷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카라는 화려한 패턴의 고혹적인 드레스를 소화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을 선보였다.



여왕의 귀환에 앞서 카라는 얼음 공주 콘셉트로 소녀감성을 발산했다. 여왕이 현재의 카라라면, 얼음 공주는 카라의 데뷔 초기를 표현한 것. 그룹 성장기를 담은 50페이지 분량의 화보는 앨범에도 수록된다.



지난 12일 카라는 데뷔 이래 첫 남장을 시도하기도 했다. 쇼케이스의 메인 테마 역시 새 앨범과 연결성을 둔 ‘남장놀이’로 선택했다. 단순한 공연이 아닌 관객들이 모두 즐길 수 있는 ‘테마 쇼케이스’를 만들겠다는 각오다.



국내 컴백을 앞두고 카라는 다양한 변신으로 세간의 이목을 집중케 하고 있다. 발랄하고 깜찍한 섹시로 어필했던 카라가 남장, 공주, 여왕으로 변신 폭을 확대시키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치를 높였다.



카라는 지난 21일 선공개한 ‘둘 중에 하나’로 블루스 장르를 소화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보였다. 직접 눈물연기를 선보이며 떠난 사랑에 마음 아파하는 여인의 성숙한 분위기를 물씬 풍겨냈다.



카라는 오는 9월 2일 서울 광장동에 위치한 유니클로-악스 홀에서 정규 4집 앨범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하고 본격 활동을 시작한다.



사진=DSP미디어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연예 "H.O.T.·god·클릭비"…00년대 르네상스 부흥할까 1990~2000년대 전설 H.O.T.의 재결합 소식이 전해졌다. 팬들의 추억으로 남은 H.O.T.의 완전체 모습, 과연 '현재판 실물'로 확인할 수 있을까. 3일 한 매체는 H.O.T.멤버인 강타, 문희준, 토니안, 장우혁, 이재원이 내년 데뷔 20주년에 맞춰 14년 만에 H.O.T.로 한 무대에 선다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H.O.T.멤버들은 자주 회합을 가지며 20주년 기념 무대에 대한 구체적인 방안을 협의 중이다. 하지만 이에 대해 멤버들의 소속사 측 관계자는 "확정이 아니다"라고 입을 모았다. 아예 "처음 듣는 얘기다"라고 밝힌 관계자들도 있다. 이 같은 관계자들의 개별된 입장은 팬들에게 아쉬운 답변일 수밖에 없다. 지난해 H.O.T.와 같은 시기에 활동한 god는 데뷔 15주년을 맞아 12년 만에 재결합을 했다. god는 오랜 공백에도 불구하고 음원차트 1위, 음악 방송 1위를 휩쓸며 식지 않는 인기를 보여줬다. 특히 콘서트를 개최하며 오랫동안 기다려준 팬들과 만남을 가졌다. god 멤버들에게도, 팬들에게도 의미 깊은 시간이 됐다. 지난해부터 가요계는 1990년대, 2000년대 활동한 스타들의 복귀로 뜨겁다. god 뿐만 아니라 지누션, 플라이투더스카이, 김현정, 삐삐밴드 등 수많은 가수가 오랜만에 새 앨범을 발매했다. 또 '토토즐' 콘서트가 진행돼 1990년대 가수들이 함께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연예 '비법' 임성탕면 황금 레시피 "라면과 차원이 달라" [TV리포트=김수정 기자] 임성탕면 비법이 공개됐다. 3일 방송된 올리브TV '비법'에는 '한식대첩3' 우승을 차지한 서울 팀 임성근, 이우철 대가가 출연했다. 윤종신은 임성탕면 비법을 전수받았다. 임성탕면 재료로는 오징어 바지락 미더덕 대파 달걀 순두부 라면사리 고추기름 마늘 소금 그리고 비법가루가 필요하다. 비법가루 레시피는 볼에 꽃소금 1/2컵, 분말형 치킨스톡 1/2컵, 소고기 분말 시즈닝 1/2컵, 청양 고춧가루 2컵, 고운 고춧가루 1컵, 후춧가루 1/2 숟갈을 섞으면 된다. 이어 칼을 45도로 눕힌 후 오징어를 격자무늬로 칼집을 내고 2cm 너비로 자른다. 또, 바지락 6개는 소금물에 박박 씻고 미더덕 6개 물에 씻고 마늘 3쪽을 다진다. 다음으로 센 불에 양은냄비를 올리고 고추기름 3숟갈, 다진 마늘, 오징어, 바지락, 미더덕을 넣고 볶는다. 물이 끓으면 라면사리와 비법가루 2숟갈을 넣고 3분 정도 끓인다. 이어 순두부 1/2개를 통째로 넣어 30초 끓인 후 달걀을 넣늗나. 흰자만 하얗게 익으면 불을 끈 후 대파 1/3뿌리를 둥근 모양으로 썰어 올린다. '비법' 출연진은 임성탕면을 먹은 뒤 "대박이다", "진짜 맛있다", "보통 라면과 확실히 차이가 난다"고 극찬했다. 한편 '비법'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국민 참여 레시피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올리브TV '비법' 방송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