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솔비, '우리집에 왜왔니' 출격…김희철과 '엉뚱 시너지' 기대↑

기사입력 2019.06.21 11:00 A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김민지 기자] 가수 겸 작가 솔비가 skyDrama '우리집에 왜왔니'에 출연한다.



21일 TV리포트 취재 결과 솔비는 최근 '우리집에 왜왔니' 촬영을 마쳤다. 솔비의 출연분은 오는 7월 중  skyDrama와 채널A에서 방송 예정이다.



'우리집에 왜왔니'는 스타들의 홈 파티를 여과 없이 보여주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개그맨 김신영, 그룹 슈퍼주니어의 김희철, 모델 한혜진, 모델 겸 요리연구가 오스틴강이 고정 출연 중이다.



솔비의 집 공개는 물론, '로마공주'로 불릴 만큼 엉뚱발랄한 매력의 소유자인 솔비와 연예계 대표 4차원 캐릭터인 그룹 슈퍼주니어의 김희철이 만나 선보일 시너지에 기대가 쏠린다. 



솔비는 지난 12일 디지털 싱글 '하이퍼리즘 바이올렛(HYPERISM VIOLET)'을 발매하고 최근 네 번째 개인전 ‘Real Reality, 불편한 진실’을 개최했다.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라이프타임 웹예능 '솔비의 로마공주 메이커'로도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김민지 기자 fiestaya@naver.com/ 사진=TV리포트 DB(솔비)

연예 ‘우아한 모녀’ 오채이, 차예련 약점 잡았다... 고조된 삼각관계[콕TV] [TV리포트=이혜미 기자] ‘우아한 모녀’ 차예련과 오채이가 김흥수를 두고 대립했다.  19일 방송된 KBS 2TV ‘우아한 모녀’에선 유진(차예련 분)의 약점을 잡고 회심의 미소를 짓는 세라(오채이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세라는 유진에게 뜨거운 커피를 쏟은 것도 모자라 당장 해준(김흥수 분)의 방에서 나가라며 노골적인 적의를 보였다.  이에 유진은 세라의 뺨을 때리는 것으로 맞불을 놓았다. 경악한 세라에 유진은 “아파? 나도 아팠어. 오늘은 받은 만큼이지만 앞으론 받은 이상이 될 거야. 그러니까 함부로 까불지 마”라고 경고했다.  유진은 또 “너한테 잘못한 사람이 있다면 내가 아니라 네 약혼자야. 약혼자도 못 믿고 벌벌 떠는 가여운 아가씨야”라고 일갈했다.  해준에겐 “오늘처음 해본 게 많아요. 남자 방에 들어간 것도 남자한테 농락당한 것도 처음이에요. 키스하는 척 했잖아요. 일부러 그런 거 알아요”라고 넌지시 말했다.  실수였다고 횡설수설하는 해준에 유진은 “솔직히 설렜어요”라고 덧붙이는 것으로 그를 흔들었다.  은하(지수원 분) 부부는 30년째 딸 유라를 찾고 있는 중. 이날 부부는 담당형사를 통해 30년 전 세 명의 아이가 캐나다로 출국했음을 알게 됐다.  이에 유라는 “이번엔 느낌이 좋아. 무슨 짓을 하더라도그 사람들 꼭 찾아내”라고 인철에 신신당부했다.  세라에겐 “넌 해준이랑 결혼하고 우리 유라까지 찾음 정말 바랄 게 없겠어”라고 말했다. 세라는 꼭 그렇게 될 거라고 될 거라며 애써 웃었다.  상황을 전달 받은 미연(최명길 분)은 나 형사를 매수하려고 했다. 미연은 “서은하가 반드시 날 찾아올 거야. 도와줄지 말지는 서은하한테 달렸겠지”라며 복수심을 불태웠다.  이날 해준과 세라의 결혼식 날짜가 잡힌 가운데 유진은 작전은 서둘렀다. 이 사실을 모르는 세라는 “결혼날짜 잡으니까 실감이 나에요. 이런 기분 잘 모르죠?”라고 넌지시 말했다.  나아가 세라는 유진에게 폐소공포증이 있음을 알고 회심의 미소를 짓는 것으로 이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우아한 모녀’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