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날릴 더로즈…청량+하이텐션 '레드'

기사입력 2019.08.11 10:32 A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김민지 기자] 밴드 더로즈가 신곡 '레드(RED)'로 무더위를 날릴 것을 예고했다.



더로즈는 지난 1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싱글 '레드'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김우성이 문을 여는 것으로 시작되는 티저는 귀를 사로잡는 김우성의 보컬, 청량한 신스의 음, 리드미컬한 기타와 베이스의 풍부한 사운드를 자랑한다.



멤버들은 폭죽을 손에 든 채 자유롭게 뛰어다니거나 각자 맡은 포지션에서 세션을 연주하는 등 흥겨운 분위기를 연출해 '하이텐션' 더로즈로 변신했다.



'레드'는 청춘들에게 던지는 메시지를 담은 곡. 더로즈가 직접 작사 및 작곡, 편곡에 참여해 더로즈만의 색을 짙게 녹여냈다.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민지 기자 kimyous16@tvreport.co.kr / 사진=더로즈 '레드' 뮤직비디오 티저 캡처

연예 코로나19 때문에...선데이→박성광♥이솔이, 결혼 연기 스타도 속출 [종합] [TV리포트=이우인 기자]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 조짐을 보이면서 결혼을 연기하는 스타들도 속출하고 있다. 오는 5월 2일 서울 모처의 한 호텔에서 결혼하기로 한 개그맨 박성광과 배우 출신 이솔이는 오는 8월 15일로 결혼 날짜를 변경했다고 3일 소속사 SM C&C 를 통해 밝혔다. 이보다 앞서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 멤버 선데이는 지난달 1일 결혼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사태로 결혼식을 연기한 상태다. 선데이는 브라이덜샤워까지 마쳤으나 지난 2월 26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번 주 일요일 저의 결혼식을 미뤘다"면서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고통 받고 애쓰시는 모든 분을 위해 기도하겠다"고 밝혔다. 노을의 이상곤과 배우 연송하도 지난달 14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로 인한 피해를 방지하고자 오는 5월 2일로 날짜를 미루게 됐다. MBC '부러우면 지는 거다'에서 결혼 준비와 리얼 연애를 보여주고 있는 이원일 셰프와 김유진 PD도 오는 26일 올리기로 한 예식을 8월 29일로 연기했다.해외 스타인 케이티 페리와 올랜도 블룸도 일본에서 진행하려던 결혼식을 취소했다. 코로나19의 급속한 확산에 따른 결정이다. 케이티 페리는 현재 임신 중으로 임신한 상태로 버진로드를 밟고 싶어 했지만, 코로나19로 인해 계획을 수정했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