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8일) 방송 ‘미우새’ 측 “구혜선 부부 불화? 상황 파악 중”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9.08.18 8:42 AM
오늘(18일) 방송 ‘미우새’ 측 “구혜선 부부 불화? 상황 파악 중” [공식입장]

[TV리포트=조혜련 기자] 배우 구혜선이 남편 안재현의 이혼 요구를 폭로한 가운데 ‘미운 우리 새끼’ 측이 “상황 파악 중”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18일 오전 SBS ‘미운 우리 새끼’ 관계자는 TV리포트에 “(구혜선 부부의 소식은) 기사를 보고야 알았다. 우리도 상황 파악 중이다. 조금만 기다려 달라”고 말했다.

구혜선은 최근 스페셜 MC로 SBS ‘미운 우리 새끼’ 촬영을 마쳤다. 앞서 공개된 보도자료에 따르면 구혜선은 녹화 시작부터 남편 안재현과 연애부터 결혼 생활까지 여러 이야기를 밝혔다.

하지만 방송 당일, 구혜선이 남편 안재현과의 불화를 폭로하면서 ‘미운 우리 새끼’ 제작진도 난감한 상황에 놓였다.

이날 구혜선은 개인 SNS를 통해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은 이혼을 원하고 저는 가정을 지키려 한다”며 안재현의 이혼 요구가 담긴 문자 메시지를 공개했다.

그가 폭로한 안재현과의 대화에는 두 사람의 이혼을 결심, 언론에 알리겠다는 안재현과 이를 막아서는 구혜선의 모습이 담겼다. “일은 일대로 진행하고 인사드리겠다”는 입장의 안재현과 “엄마 상태를 보고 정리하자” “내 엄마보다 일이 먼저냐”는 구혜선의 입장이 맞서고 있다.

두 사람의 상황에 대해 이들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들의 상황을 확인 중이다. 확인이 되면 보도자료 등의 형식을 통해 입장을 밝히겠다”고 알렸다.

드라마 ‘블러드’를 촬영하며 연인이 된 두 사람은 지난 2016년 결혼해 부부가 됐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