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벗은 '겨울왕국2', 황홀한 스케일+돌아온 올라프

기사입력 2019.10.15 3:17 PM
베일벗은 '겨울왕국2', 황홀한 스케일+돌아온 올라프

[TV리포트=김수정 기자] 영화 '겨울왕국2'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겨울왕국 2'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공개된 예고편은 평화로운 아렌델 왕국에서 즐거운 나날을 보내는 ‘엘사’, ‘안나’, ‘크리스토프’, ‘올라프’ 그리고 ‘스벤’의 모습으로 시작해 유쾌한 웃음을 자아낸다. 

웅장한 오케스트라의 선율과 함께 펼쳐지는 아름다운 마법의 땅은 더욱 거대해진 스케일과 황홀함을 선사하는 가운데, 전편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인물과 ‘엘사’와 ‘안나’ 일행 앞에 나타난 물, 불, 바람, 흙의 정령들의 등장은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스펙터클한 스토리로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한다. 

“아렌델을 구할 수 있는 건 언니뿐이야”라는 ‘안나’의 말과 함께 신비로운 마법의 힘을 한껏 펼쳐내는 ‘엘사’의 모습은 자신의 힘을 두려워했던 예전의 모습과는 달리 아렌델 왕국을 지키기 위해 나선 여왕 ‘엘사’의 강인한 모습으로 전율을 선사한다. 

“두려움을 깨고 새로운 운명을 만나다”라는 카피가 더해져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아 나선 ‘엘사’와 ‘안나’의 경이로운 모험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전히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는 ‘올라프’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겨울왕국 2'는 11월 개봉한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영화 '겨울왕국' 예고편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