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주, ‘미스트롯’이어 ‘미스터트롯’ MC까지 “이번에도 대박”

기사입력 2019.12.06 12:24 PM
김성주, ‘미스트롯’이어 ‘미스터트롯’ MC까지 “이번에도 대박”

[TV리포트=박귀임 기자] ‘미스트롯’에서 이어 ‘미스터트롯’ MC로 나서는 김성주가 “이번에도 대박”이라고 외쳤다. 

김성주는 최근 진행된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 녹화에서 이같이 말하며 “참가자들의 에너지와 열정이 좋아 오히려 힘을 얻고 간다”고 프로그램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날 김성주는 ‘미스터트롯’ 첫 예심 녹화에 참여, 참가자들 옆에서 기운을 북돋우며 이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무대를 꾸밀 수 있게 도왔다. 참가자들 각자가 지닌 때론 기쁘고, 때론 아픈 사연들에 차분하게 귀 기울이며 못다 한 이야기들을 자연스럽게 이끌어내는가 하면, 신나는 무대에는 함께 몸으로 리듬을 타며 현장의 흥을 이끌어냈다. 

특히 김성주는 넘치는 끼와 열정을 주체하지 못하는 참가자들을 보며 “여러분 진정하세요”, “살다 살다 이런 방송은 처음이다”라고 진심에서 우러러 나온 멘트를 가감 없이 내뱉어 현장을 폭소케 만들기도 했다.

제작진은 “101명 예비 트롯맨들의 뛰어난 실력에 베테랑 MC 김성주뿐만 아니라 13인의 마스터들 모두 극찬을 쏟았다”며 “시즌1보다 훨씬 강력하고 강렬해진, 업그레이드 된 ‘미스터트롯’을 자신한다”고 강조했다. 

‘미스터트롯’은 국내 최초 트로트 오디션 ‘미스트롯’ 시즌2 버전이다. 내년 1월 2일 첫 방송된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TV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