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LA부터 美 투어 시동 “현지 팬들 만날 생각에 기쁘고 설레”

기사입력 2020.01.17 8:16 AM
ITZY, LA부터 美 투어 시동 “현지 팬들 만날 생각에 기쁘고 설레”

[TV리포트=조혜련 기자] 그룹 ITZY(있지)가 17일 로스앤젤레스를 시작으로 미국 투어에 본격 시동을 건다.

ITZY는 전 세계 11개 지역에서 개최되는 ‘ITZY PREMIERE SHOWCASE TOUR ‘ITZY? ITZY!’’(있지 프리미어 쇼케이스 투어 ‘있지? 있지!’)를 통해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

17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19일 미니애폴리스, 22일 휴스턴, 24일 워싱턴, 26일 뉴욕 등 현지 5개 도시에서 ITZY의 매력이 가득 담긴 무대를 꾸민다.

ITZY는 미국 공연을 앞두고 “현지 팬들을 만날 생각에 기쁘고 설렌다. 기대되는 마음도 떨리는 마음도 크다”라며 “우리만의 밝은 에너지를 전해드리고 싶고 관객분들이 좋아해 주실 수 있는 무대를 꾸미고 싶다”라며 소감과 포부를 밝혔다.

지난해 11월 2일, 자카르타를 필두로 마카오, 타이베이, 마닐라, 싱가포르, 방콕까지 첫 해외 쇼케이스 투어의 아시아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ITZY는 데뷔곡 ‘달라달라’, 미니 1집 ‘IT'z ICY’(있지 아이씨)의 타이틀곡 ‘ICY’ 등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펼쳤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