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이재욱, 공무원 변신…엘리트 매력

기사입력 2020.02.12 12:04 PM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이재욱, 공무원 변신…엘리트 매력

[TV리포트=박귀임 기자]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이재욱이 공무원으로 변신,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엘리트 매력을 발산했다. 

12일 JTBC 월화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측은 현실성 넘치는 공무원 이장우 역을 맡은 이재욱의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공무 수행 중인 이장우의 모습이 담겨 있다.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과 단정하게 차려입은 복장은 현실적인 공무원을 완벽하게 닮아 있다. 

이장우는 해원(박민영 분)과 은섭(서강준 분)의 고교동창이자 깨끗한 미소와 쾌활한 성격을 겸비한 인물이다. 초등학교 때부터 전교 1등에 전교 회장까지 놓쳐본 적 없는 엘리트 출신 혜천시청 공무원이기도 하다.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제작진은 “이재욱만의 캐릭터 분석력과 준비성을 통해 캐릭터의 매력이 더욱 극대화됐다”면서 “박민영, 서강준과 함께 만들어내는 시너지도 상상 이상이다. 현실 공무원으로 완벽 변신한 이재욱의 활약이 펼쳐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는 서울 생활에 지쳐 북현리로 내려간 해원이 독립 서점을 운영하는 은섭을 다시 만나게 되며 펼쳐지는 가슴 따뜻한 서정 멜로다. ‘검사내전’ 후속으로 오는 24일 첫 방송된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에이스팩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