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귀임 기자] 배우 김아중이 최근 선한 영향력으로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패션계까지 접수하며 ‘패션의 아이콘’으로 거듭났다.
김아중은 CJ ENM 오쇼핑 부문이 지난 2011년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함께 론칭한 패션 브랜드의 간판 모델로 활동하며 브랜드의 가치를 상승시키는데 기여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2017년 8월 김아중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면서 300억 원대였던 연간 매출이 900억 원으로 급속하게 성장한 바 있다. 2018년에는 CJ ENM 오쇼핑 부문 패션 브랜드 중 처음으로 1000억 원을 돌파했고, 지난해에는 약 1800억 원에 달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런 성장의 바탕에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김아중을 브랜드 모델로 기용한 것이 큰 이점으로 작용했다는 평이다. 브랜드의 트렌디한 아이템이 김아중과 잘 어우러져 제품의 신뢰도를 높인 것도 큰 몫을 한다.
무엇보다 배우로서 유의미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김아중을 향한 사랑과지지 역시 두텁다. 유수의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펼치는 것은 물론, 진정성이 묻어나는 지속적인 선행과 영향력으로 보인 아름다운 됨됨이로 대중의 신뢰를 얻고 있다.
김아중은 ‘믿고 보는 배우’에 이어 ‘선한 영향력의 아이콘’으로도 왕성하게 활동 중이다. 최근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아동 성 착취 반대 캠페인인 ‘우리는 아동 성 착취를 용납하지 않습니다’에 홍보대사로 나서며 성 착취 피해 아동을 위해 목소리를 내고 있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엣지(A+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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