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같이' PD "송승헌·서지혜, 첫호흡부터 뛰어난 케미…매우 만족" [직격인터뷰]

기사입력 2020.05.26 10:56 AM
'저녁같이' PD "송승헌·서지혜, 첫호흡부터 뛰어난 케미…매우 만족" [직격인터뷰]

[TV리포트=석재현 기자] 지난 25일 첫방소된 '저녁 같이 드실래요'가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은 가운데, 담당 PD는 주연을 맡은 송승헌, 서지혜의 케미 덕분이었다고 밝혔다.

MBC '저녁 같이 드실래요'를 연출한 고재현 PD는 26일 TV리포트에 "두 사람이 그동안 한 번도 호흡을 맞춰본 적이 없었다고 했는데, 매우 잘 어울렸다. 모두 연기 베테랑답게 치고받는 호흡이 좋았다. 매우 만족했다"고 칭찬했다.

이어 첫 방송을 마친 소감을 묻는 질문에 고 PD는 "준비기간이 짧아서 걱정을 많이 했다. 함께 출연한 배우들과 함께 서로 문자를 주고받으며 첫 방송을 지켜봤다. 설레면서도 시원섭섭한 감정이 들었다"고 말했다.

특히,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180도 이미지 변신한 서지혜가 돋보였다. 그는 온라인 콘텐츠 PD 우도희를 연기하면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발랄하고 코믹스러운 연기를 펼친 것.

이에 고 PD는 "시청자 분들이 도희를 짓궂으면서 장난꾸러기처럼 봐줬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지혜 씨가 사랑스러우면서 왈가닥인 우도희를 잘 살렸다"고 이야기했다. 

또한 '블랙', '플레이어'에 이어 이번 작품까지 함께 한 송승헌에 대한 이야기도 나왔다. 고재현 PD는 "개인적으로 잘 아는 배우이기에 이번에는 어떤 차별성을 둘까 서로 이야기 나눴다. 그가 잘할 수 있는 연기를 보여주자고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남들에게는 까칠하지만 자신이 맡은 환자에게는 따뜻한 말과 눈빛을 보여주는 정신과 의사로서, 그리고 사랑에 있어서 순정파 면모를 지닌 김해경을 만날 수 있다"고 기대감을 높였다.

또 첫 방송을 장식했던 특급 카메오 김정현의 섭외 비하인드를 들을 수 있었다. 김정현은 tvN '사랑의 불시착'에서 서지혜와 호흡을 맞췄기 때문.

고재현 PD는 "첫 회에 시청자들에게 소소한 볼거리를 드리고 싶었던 찰나에 서지혜 씨가 아이디어를 냈다. 두 사람이 개인적인 친분이 있어서 성사됐다"고 털어놨다.

이어 "서은수, 김현숙, 정상훈 씨도 전작 등에서 만난 인연이 있어서 섭외를 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고재현 PD는 앞으로 남은 방송분에 대한 관전포인트도 공개했다. 그는 "김해경과 우도희가 이미 제주도에서 한 번 만났으나, 서로에 대한 정보가 없었다. 그러다 콘텐츠 출연 섭외 건으로 서로 다투면서 점차 조금씩 알아가 저녁메이트가 되는 과정이 그려진다"고 설명했다.

또 "첫 방송 못지않게 6회까지 예상치 못한 카메오들이 출연할 것이다. 이 또한 재밌는 관전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석재현 기자 syrano63@tvreport.co.kr / 사진= MBC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