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Left & Right’ 음원일부 선공개.. 컴백 기대감↑

기사입력 2020.06.21 5:14 PM
세븐틴, ‘Left & Right’ 음원일부 선공개.. 컴백 기대감↑

[TV리포트=이혜미 기자] 그룹 세븐틴이 타이틀 곡 ‘Left & Right’ 음원 일부를 선 공개한다.

세븐틴은 오늘(21일) 오후 6시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을 통해 미니 7집 ‘헹가래’의 타이틀 곡 ‘Left & Right (레프트 앤 라이트)’ 음원의 일부를 24시간 동안 선 공개한다.

무엇보다 세븐틴은 지난 20일 오후 공식 SNS에 타이틀곡 음원의 일부가 틱톡에 선공개되고 ‘Left & Right’ 챌린지도 진행된다고 알리는 영상을 게재해 업로드와 동시에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틱톡을 통해서는 약 30초 가량의 음원이 선공개된다고 전해져 새 앨범 발매를 애타게 기다리는 글로벌 음악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으며 이같이 비디오 플랫폼에 타이틀곡을 먼저 공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어서 더욱 열렬한 호응을 얻고 있는 상황.

그런가 하면 오늘(21일) 0시에는 세븐틴이 새 앨범의 유닛 오피셜 포토를 최초로 공개했으며 싱그러운 분위기의 힙합 유닛을 시작으로 청춘의 정석을 보여준 퍼포먼스 유닛, 훈훈한 소년미를 드러낸 보컬 유닛까지 각기 다른 매력을 뿜어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설렘을 유발하기도 했다.

이처럼 세븐틴은 타이틀곡 음원 일부 선공개와 ‘Left & Right’ 챌린지를 공지한 것에 더해 유닛 오피셜 포토도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인 것은 물론 선주문량 106만 장 돌파라는 기록적인 수치로 밀리언셀러 등극을 예고한 만큼 이번에는 또 어떤 음악으로 대중에게 놀라움을 안길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6월 22일 오후 6시 미니 7집 ‘헹가래’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오후 4시에는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오후 7시에는 전 세계 동시 방송되는 Mnet과 M2 디지털 채널을 통해 ‘컴백쇼’를 진행한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