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부부에게 자신이 출연한 작품 보여준 일본 AV 배우, "결국 남편은..."

기사입력 2020.10.31 11:03 PM
친구 부부에게 자신이 출연한 작품 보여준 일본 AV 배우, "결국 남편은..."

유튜브 '메구리튜브' 채널

일본 AV 배우 메구리가 친구 부부에게 자신이 출연한 AV 작품을 보여주고 그 반응을 체크했다.

지난 27일 AV 배우 메구리는 유튜브 채널에 '친구 부부에게 제가 나온 AV를 보여줬더니..'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서 메구리는 친구 부부와 함께 술을 마시며 자신의 작품을 선보였다.

유튜브 '메구리튜브' 채널

메구리는 장면 장면마다 어떤 대본을 받았고, 어떤 연기를 선보였는지 설명했다.

이에 친구는 "현실과 달리 작품에서 굉장히 섹시하게 나온다"라며 작품 속 메구리의 모습을 칭찬했다.

친구의 남편은 메구리에 대해 잘 모르는 듯 "주인공이냐?", "언제 작품이냐?"라며 계속해서 질문했다.

유튜브 '메구리튜브' 채널

영상은 계속 이어졌고 하이라이트 장면이 나오자 친구의 남편은 부리나케 자리를 도망치고 말았다.

해당 영상에 누리꾼들은 "메구리니까 할 수 있는 콘텐츠다", "아내 때문이라도 도망치는 게 맞았다", "이미 본 거라 자리 피한 건 아닐까요?" 등의 반응을 보냈다.

한편 AV 배우 메구리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성에 대한 올바른 지식 등을 전파하고 있다.

장도영 기자 jang4602@influencer.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