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롬, ‘그알’ 관련 발언에 사과 “경솔한 행동 반성, 죄송” [전문]

기사입력 2021.01.24 11:16 AM
김새롬, ‘그알’ 관련 발언에 사과 “경솔한 행동 반성, 죄송” [전문]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방송인 김새롬이 ‘그것이 알고 싶다’와 관련한 자신의 발언에 대해 경솔했다며 사과했다. 

김새롬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방금 전 마친 생방송 진행 중 타 프로그램에 대한 저의 언급에 대하여 반성하는 마음에 글을 남긴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김새롬은 “오늘의 주제가 저 또한 많이 가슴아파했고 많이 분노했던 사건을 다루고 있었다는 것을 미처 알지 못했고 또 몰랐더라도 프로그램 특성상 늘 중요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신중하지 못한 발언을 한 제 자신에게도 많은 실망을 했다”고 적었다. 

이어 “질타와 댓글들 하나하나 되새기며 오늘 저의 경솔한 행동을 반성하겠다. 죄송하다”고 거듭 고개를 숙였다. 

한편, 23일 김새롬은 SBS ‘그것이 알고 싶다’의 방송 시간대에 출연한 홈쇼핑 방송에서 “지금 ‘그것이 알고 싶다’ 끝났나요? 지금 그게 중요한 게 아니다”라고 발언해 논란을 일으켰다. 이날 ’그것이 알고 싶다‘에선 양부모 학대로 숨진 정인이 사건을 다룬 ’정인아 미안해, 그리고 우리의 분노가 가야할 길‘ 편이 방송됐고 김새롬의 경솔한 발언에 누리꾼들의 질타가 이어졌다.

이하 김새롬 SNS글 전문 

안녕하세요 김새롬입니다. 

방금 전 마친 생방송 진행 중 타 프로그램에 대한 저의 언급에 대하여 반성하는 마음에 글을 남깁니다. 

오늘의 주제가 저 또한 많이 가슴아파했고 많이 분노했던 사건을 다루고 있었다는 것을 미처 알지 못했고 또 몰랐더라도 프로그램 특성상 늘 중요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신중하지 못한 발언을 한 제 자신에게도 많은 실망을 했습니다. 

여러분이 올려주시는 댓글을 읽으면서도 많은 것을 통감하고 있습니다. 질타와 댓글들 하나하나 되새기며 오늘 저의 경솔한 행동을 반성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 김새롬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