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늦은 김선호 측 해명 "사실 관계 파악 중" [전문]

기사입력 2021.10.19 8:30 AM
뒤늦은 김선호 측 해명 "사실 관계 파악 중" [전문]

[TV리포트=김명신 기자] 사생활 논란으로 구설수에 오른 배우 김선호 측이 뒤늦은 입장 표명을 내놨다.

19일 솔트엔터테인먼트는 "빠른 입장을 드리지 못한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면서 "당사는 현재 익명으로 올라온 글의 사실 관계를 파악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사실 관계가 아직 명확히 확인되지 않은 만큼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 좋지 않은 일로 심려를 끼쳐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전했다.

앞서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대세 배우 K의 이중적 실태'와 관련한 익명의 글이 게재돼 파문이 예상됐다. 글쓴이는 자신이 K 배우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며 그와 연애 시절 사생활을 폭로해 충격을 안겼다.

한편, 김선호의 팬들은 18일 남자 연예인 갤러리를 통해 성명문을 내고 "온라인 공간에서 영상, 게시글 또는 댓글을 통해 근거 없는 사실을 유포하거나 욕설과 모욕 등 사람의 명예를 훼손해 피해 당사자로 하여금 형언할 수 없는 고통을 주는 심각한 범죄행위를 묵과할 수 없다"면서 “어떠한 선처나 관용 없이 형사고소, 민사상 손해배상 청구 등 가능한 모든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알려드린다”고 강경대응에 나설 것임을 예고했다.

또한 연예 유튜버 이진호는 논란의 K배우가 김선호가 맞다고 주장하며 소속사 입장이 나오는 대로 추가적인 방송을 할 것이라고 말해 그를 둘러싼 후폭풍은 적지 않을 전망이다.

김선호 사생활 논란을 둘러싼 사실 여부 확인이 아직 이뤄지지 않고 있는 가운데 광고계에서는 그와의 '손절'에 나선 모양새다.

그가 출연 중인 광고들은 삭제 조치에 들어갔으며, 계약이 진행 중인 광고들 역시 취소가 불가피해 방송계, 광고계 파장이 예상되고 있다.


■ 이하 솔트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배우 김선호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빠른 입장을 드리지 못한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당사는 현재 익명으로 올라온 글의 사실 관계를 파악하고 있습니다.

사실 관계가 아직 명확히 확인되지 않은 만큼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좋지 않은 일로 심려를 끼쳐 진심으로 죄송한 말씀 전합니다.


김명신 기자 sini@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